더마클린뷰티 브랜드 더랩바이블랑두(THE LAB by BLANC DOUX)는 수분으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는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글로우 세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화잘먹 밀착 세럼으로 푸석한 피부와 각질 들뜸이 고민인 이들을 위해 인위적인 베이스 프렙이 아닌 오직 수분으로 속광을 채우고, 베이스 밀착력을 높이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글로우 세럼'.(사진=더랩바이블랑두)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각질 제거 성분 PHA로 저자극 피부결 개선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3000ppm 함유로 매끈하고 촉촉한 속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메이크업 밀착력 272% 개선 등 임상 결과로 입증된 일명 '화잘먹' 아이템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잔여감이 없어 화장이 밀리지 않도록 개발됐다. 더불어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합성향료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모든 타입의 피부 유형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글로우 세럼'은 85ml 대용량으로 올리브영에서 25일 선론칭됐다.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 만원 대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예정이다.

더랩바이블랑두 관계자는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효능과 가성비를 모두 생각한 제품"이라며 "특히 이번 제품은 '고객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미션에 맞춰 '건강한 화잘먹'을 고민하며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랩바이블랑두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효능, 효과에 집중한 제품을 만드는 더마 헬스 브랜드이다.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200배 작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국내 스킨케어 시장에 도입했으며, 현재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발히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