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립힙(LIPHIP))


글로벌 색조브랜드 '립힙(LIPHIP)'은 오는 26~27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러브썸(LOVESOME)' 뮤직페스티벌 팝업부스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립힙은 일본시장과 동남아 시장 등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색조 브랜드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립&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글로시틴트'와 리뉴얼된 '벨벳틴트'와 함께, '립 플럼퍼', '파우더팩트', '젤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타투펜', '리퀴드아이라이너' 등이 베스트 상품으로 손꼽힌다.

(사진=립힙(LIPHIP))


특히 글로시틴트 24호 인스타여신과 립 플럼퍼 2종을 레이어링하는 '토끼혀립' 메이크업은 젋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컨셉으로 사랑스러운 분홍빛 발색과 촉촉해 보이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러브썸 페스티벌은 2019년부터 매년 봄 열리는 축제로, 매년 올해의 도서를 선정해 책과 함께하는 음악 피크닉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가 눈에 띈다. 올해는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반 고흐의 삶을 담은 '반 고흐, 영혼의 편지'를 올해의 도서로 선정했다.

첫날에는 10CM, 악뮤, 김수영, 뉴비트, 로이킴, 멜로망스, 장범준, 한로로, 홍이삭 등 9팀이, 마지막 날은 KAVE, 글렌체크, 나상현씨밴드, 데이브레이크, 솔루션스, 쏜애플, 이승윤, 카더가든, 터치드 등이 무대에 선다.

페스티벌에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손거울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공식몰 5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키링 만들기 이벤트, 립힙 제품과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도 마련된다.

추가적으로 립힙 제품 바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전제품 증정과 브랜드 모델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립힙은 다음달 3일에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전 세계 3만~4만명의 트렌드서퍼들이 함께하는 초대형 페스티벌 '트렌드웨이브 2025(Trend Wave 2025)' 행사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