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캘빈클라인 SNS)

캘빈클라인이 공개한 방탄소년단 정국의 데님 캠페인이 여전히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영상에서 정국은 시그니처 캘빈클라인 데님과 시즌 신상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도시적인 쿨함, 그리고 세련됨으로 무장한 채 자신감 넘치게 도시를 누빈다. 이에 캘빈클라인은 온라인을 넘어 성수, 강남, 홍대, 이태원 등 서울의 핫플레이스 각지에서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해 정국의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캠페인 영상은 현재 1200만뷰를 코앞에 두고 있다. 글로벌 앰버서더인 정국과의 파트너십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감성과 그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시너지를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켰다.

(자료=캘빈클라인 SNS)

캘빈클라인 관계자는 “정국의 자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가 브랜드의 정체성과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