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는 소문난 집순이 오연서의 애정템들이 전격 공개된다. '뷰라벨'에서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코랄 파우더 블러셔 검증이 펼쳐진다.
17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20'의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방구석 홈 케어'를 주제로,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홈 케어템'들이 소개된다. 소문난 집순이 오연서의 애정템부터 톱모델 아이린의 늘씬한 다리 스트레칭법 등 씬데렐라 크루들의 진짜 홈 케어템을 만나볼 수 있다. 1년 365일 미모 성수기를 유지하는 홈 케어 비법템도 등장, 피부관리실에서 들을 법한 감탄사가 난무했다는 후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는 소문난 집순이 오연서의 애정템들이 전격 공개된다. (사진=온스타일)
특히 2주간 자리를 비웠던 나은이 더욱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돌아와 기대를 모은다. 이날 '엔딩씬'의 주인공인 나은은 '낭니의 뷰티 실험실'을 진행, 귀여움 만발 엔딩 요정으로 크루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6회 '뷰라벨'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코랄 파우더 블러셔'를 검증대에 올린다. 신상템, 꾸준히 인기있는 스테디템, 화제가 된 대란템 등 성분 필터링을 통과한 착한 파우더 블러셔 15개 제품 중 발색 지속력과 밀착력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들의 블라인드 테스트에 이어 최종 뷰라벨 결과도 반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평소 '블러셔 덕후'로 알려진 오연서는 나은에게 블러셔 바르는 스킬을 능숙하게 전수하는 등 여유로움을 뽐냈다고. 반면 나은은 블러셔로 '숙취톤'을 시연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