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는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새 얼굴로 앞세워 칠성사이다의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1년간 신제품인 청귤·복숭아 칠성사이다를 알리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첫 번째 영상은 70주년이 된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7개 별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7명 멤버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15일 오후 7시 7분에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인 청귤·복숭아가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기만 해도 톡" 방탄소년단, 칠성사이다 새 얼굴 됐다

서주원 기자 승인 2020.05.14 15:17 의견 0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는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새 얼굴로 앞세워 칠성사이다의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1년간 신제품인 청귤·복숭아 칠성사이다를 알리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첫 번째 영상은 70주년이 된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7개 별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7명 멤버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15일 오후 7시 7분에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인 청귤·복숭아가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