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육감적인 몸매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한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헬스장에서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뽐낸 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이 여성의 실체라며 올라온 사진이 많은 네티즌들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른바 '헬스장 여신'으로 불린 여성입니다. 헬스장에서 셀카를 찍는 모습을 두고 네티즌들은 몸매와 미모에 대한 칭찬을 보냈으나 이내 한 남성이 '헬스장 여신의 실체'라며 다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충격을 금치 못한 모양새인데요.   한껏 몸매를 과시했던 사진과 달리 남성이 공개한 사진 속에 여성은 다소 압축된 모습에 볼륨감보다는 통통함이 강조된 모양새입니다. 같은 패션에 동일인이라는 짐작이 가능하지만 전혀 다른 몸매가 네티즌들의 혼란을 부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여성의 실제 모습이 어떻든 타인의 사진을 함부로 촬영했다는 점에서 해당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몰카 촬영'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같은 사람 아니지?", 헬스장 몸매 여신 '충격' 실체에 당황

김현 기자 승인 2020.06.01 11:25 의견 5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육감적인 몸매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한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헬스장에서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뽐낸 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이 여성의 실체라며 올라온 사진이 많은 네티즌들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른바 '헬스장 여신'으로 불린 여성입니다. 헬스장에서 셀카를 찍는 모습을 두고 네티즌들은 몸매와 미모에 대한 칭찬을 보냈으나 이내 한 남성이 '헬스장 여신의 실체'라며 다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충격을 금치 못한 모양새인데요.

 

한껏 몸매를 과시했던 사진과 달리 남성이 공개한 사진 속에 여성은 다소 압축된 모습에 볼륨감보다는 통통함이 강조된 모양새입니다.

같은 패션에 동일인이라는 짐작이 가능하지만 전혀 다른 몸매가 네티즌들의 혼란을 부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여성의 실제 모습이 어떻든 타인의 사진을 함부로 촬영했다는 점에서 해당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몰카 촬영'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