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디자인 콘셉트로 관심을 받던 메이크업 제품이 색상 라인업과 휴대성을 강화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레어카인드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 앨범 투고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규 색상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이들은 미니 앨범 1집의 크기를 3분의 1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라인을 내놨다.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재현한 디자인 콘셉트는 동일하다.
미니앨범 투고 단체 연출컷(사진=아모레퍼시픽)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 3가지의 색상을 담았다.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 제품 카테고리에서 총 다섯 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미니 앨범 투고 쉐딩 쿨 브라운’은 쿨톤 피부를 위한 쉐딩 신제품으로 기존 색상인 ‘브라운’보다 회색빛이 도는 톤이다. ‘미니 앨범 투고 블러셔’는 베이지, 코랄, 로지 3가지로 출시해 자신의 피부 톤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하이라이터 역시 ‘미니 앨범 투고 하이라이터 더 라이트’ 신규 색상으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