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이하 CJ오쇼핑)이 오는3일 오전 6시 ‘홍성돈 숙면 베개’를 TV 홈쇼핑 메인 채널에서 최초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홍성돈 숙면 베개’는 몸통 부분과 다리 부분이 함께 목과 어깨를 지지해 올바른 수면 자세 형성과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한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CJ오쇼핑과 첫 인연을 맺었다. 유통 수수료를 면제받고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얻은 홍성돈 대표는 제품 경쟁력 확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 이후 녹화 데이터 방송인 T커머스 채널(CJ오쇼핑플러스)에 론칭했고, 두 달 만에 약 1만 세트가 팔렸다. 매 방송 고객 성원이 이어졌고, CJ오쇼핑 상품 담당 기획자는 TV 홈쇼핑 메인 채널(CJ오쇼핑)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기로 결정했다. CJ오쇼핑이 오는3일 오전 6시 ‘홍성돈 숙면 베개’를 TV 홈쇼핑 메인 채널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에 따르면 '홍성돈 숙면 베개' 숙면 유도 기능의 핵심은 특허 출원한 디자인에 있다. 이 제품은 메모리폼 재질 다리가 다운필 재질의 몸통을 지지하는 고인돌 형태이다. 그래서 베개에 누우면 머리가 가운데로 쏙 파묻히고, 최적의 수면 자세인 C 커브 목을 구현해 주면서 기도가 확장된다. 안정적인 자세를 통해 편안한 호흡과 숙면을 유도한다. 타 베개와 차별화되는 메모리폼 다리가 공간을 확보해 주기 때문에, 반듯이 자거나 옆으로 잘 때 항상 어깨를 지지해 줘 어깨 결림 증상을 완화해 준다. 통기성, 흡수성이 좋은 린넨 혼방 커버로 제작돼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도움이 되며, 메모리폼 다리만 분리하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7월3일 오전 6시 방송에서 홍성돈 숙면 베개 한 개를 9만8000원, 두 개를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ARS 자동주문 시에 1000원이 할인되며, 두 개 구성 구매 시 무이자 9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색상은 인디 핑크, 인디 블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홍성돈 숙면 베개는 타 기능성 베개와 차별화된 디자인 구조가 목, 어깨를 지지하는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자는 동안 근육이 이완되며 편안한 느낌을 준다”라며 “여름철 더위로 인해 숙면에 더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기능성 수면 용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오쇼핑, ‘홍성돈 숙면 베개’ TV홈쇼핑 론칭…'올바른 수면 자세 형성 탁월'

국내 중소기업 판로 개척 위해 기획한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 통해 첫 인연
3일 오전 6시 CJ오쇼핑 채널 통해 판매

심영범 기자 승인 2020.07.01 10:53 의견 0

CJ ENM 오쇼핑부문(이하 CJ오쇼핑)이 오는3일 오전 6시 ‘홍성돈 숙면 베개’를 TV 홈쇼핑 메인 채널에서 최초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홍성돈 숙면 베개’는 몸통 부분과 다리 부분이 함께 목과 어깨를 지지해 올바른 수면 자세 형성과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한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CJ오쇼핑과 첫 인연을 맺었다. 유통 수수료를 면제받고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얻은 홍성돈 대표는 제품 경쟁력 확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

이후 녹화 데이터 방송인 T커머스 채널(CJ오쇼핑플러스)에 론칭했고, 두 달 만에 약 1만 세트가 팔렸다. 매 방송 고객 성원이 이어졌고, CJ오쇼핑 상품 담당 기획자는 TV 홈쇼핑 메인 채널(CJ오쇼핑)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기로 결정했다.

CJ오쇼핑이 오는3일 오전 6시 ‘홍성돈 숙면 베개’를 TV 홈쇼핑 메인 채널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에 따르면 '홍성돈 숙면 베개' 숙면 유도 기능의 핵심은 특허 출원한 디자인에 있다. 이 제품은 메모리폼 재질 다리가 다운필 재질의 몸통을 지지하는 고인돌 형태이다. 그래서 베개에 누우면 머리가 가운데로 쏙 파묻히고, 최적의 수면 자세인 C 커브 목을 구현해 주면서 기도가 확장된다.

안정적인 자세를 통해 편안한 호흡과 숙면을 유도한다. 타 베개와 차별화되는 메모리폼 다리가 공간을 확보해 주기 때문에, 반듯이 자거나 옆으로 잘 때 항상 어깨를 지지해 줘 어깨 결림 증상을 완화해 준다. 통기성, 흡수성이 좋은 린넨 혼방 커버로 제작돼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도움이 되며, 메모리폼 다리만 분리하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7월3일 오전 6시 방송에서 홍성돈 숙면 베개 한 개를 9만8000원, 두 개를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ARS 자동주문 시에 1000원이 할인되며, 두 개 구성 구매 시 무이자 9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색상은 인디 핑크, 인디 블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홍성돈 숙면 베개는 타 기능성 베개와 차별화된 디자인 구조가 목, 어깨를 지지하는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자는 동안 근육이 이완되며 편안한 느낌을 준다”라며 “여름철 더위로 인해 숙면에 더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기능성 수면 용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