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_결과 화면(자료=아모레퍼시픽) 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_메인 화면(자료=아모레퍼시픽) 온라인을 통해 피부 진단이 가능한 언택트 서비스를 집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이 '스킨 파인더'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다. '뷰티 컨시어지'는 아모레퍼시픽이 전사적인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업의 일환이다. 뷰티와 IT 기술을 접목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 등을 정교하게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선보인 '스킨 파인더'는 온라인에서도 정교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다. 현재 피부 상태와 생활 환경 등과 관련한 20여 개의 질문만으로 고객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즉각 도출할 수 있다.  특허 출원을 마친 아모레퍼시픽만의 고도화된 계산식이 문진 시스템에 적용돼, 개인별 결과에 따라 피부 타입에 대한 정보와 뷰티 팁에 대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 제품까지 제안 받을 수 있다. ‘스킨 파인더’에 이은 뷰티 컨시어지 관련 서비스들은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IT 기술이 담긴 피부 진단 시스템,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한 피부 측정, 제품 케어 서비스 등을 반영해 고객 피부에 맞는 최적의 제품과 정보, 구매 후 관리, 혜택까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준비 중이다.  언텍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에서도 스마트한 진단이 가능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아모레퍼시픽몰 공식 어플리케이션 혹은 모바일 웹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파인더 도입 ‘집에서 쉽고 빠르게’

뷰티와 IT기술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 공개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7.30 10:30 의견 0

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_결과 화면(자료=아모레퍼시픽)

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_메인 화면(자료=아모레퍼시픽)


온라인을 통해 피부 진단이 가능한 언택트 서비스를 집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이 '스킨 파인더'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다.

'뷰티 컨시어지'는 아모레퍼시픽이 전사적인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업의 일환이다. 뷰티와 IT 기술을 접목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 등을 정교하게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선보인 '스킨 파인더'는 온라인에서도 정교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다. 현재 피부 상태와 생활 환경 등과 관련한 20여 개의 질문만으로 고객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즉각 도출할 수 있다. 

특허 출원을 마친 아모레퍼시픽만의 고도화된 계산식이 문진 시스템에 적용돼, 개인별 결과에 따라 피부 타입에 대한 정보와 뷰티 팁에 대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 제품까지 제안 받을 수 있다.

‘스킨 파인더’에 이은 뷰티 컨시어지 관련 서비스들은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IT 기술이 담긴 피부 진단 시스템,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한 피부 측정, 제품 케어 서비스 등을 반영해 고객 피부에 맞는 최적의 제품과 정보, 구매 후 관리, 혜택까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준비 중이다. 

언텍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에서도 스마트한 진단이 가능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아모레퍼시픽몰 공식 어플리케이션 혹은 모바일 웹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