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창작컴퍼니다 그룹 인피니트 출신 호야(이호원)가 뮤지컬 '모래시계'로 뮤지컬 배우 데뷔에 나선다.   오는 12월 5일부터 공연되는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는 1995년 ‘귀가 시계'라 불리며 당시 최고 시청률 64.5%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 '모래시계'를 무대화한 작품이다. 혼란과 격변의 대한민국 현대사 속에서 안타깝게 얽혀버린 세 주인공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엇갈린 운명과 선택을 그린다.    꿈을 펼치기 위한 인생 2막을 시작한 이호원은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뛰어난 검도 실력을 갖춘 경호원 백재희 역을 맡는다. 동명의 드라마에서 배우 이정재가 열연한 바 있는 이 역할은 돈과 명예를 좇기보다 사랑하는 사람을 묵묵히 지키는 삶을 택하는 우직함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호원은 호야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 앨범 '퍼스트 인베이전(First Invasion)'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 첫 연기 도전이었음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그는 이후에도 드라마 '가면' '초인가족 2017' '자체발광 오피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이호원(호야)의 캐스팅 확정으로 화제를 모은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는 오는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인피니트 출신 호야, 뮤지컬 '모래시계' 캐스팅 확정..보디가드 役

이건형 기자 승인 2017.09.26 16:35 | 최종 수정 2135.06.22 00:00 의견 0
사진=창작컴퍼니다

그룹 인피니트 출신 호야(이호원) 뮤지컬 '모래시계'로 뮤지컬 배우 데뷔에 나선다.

 

오는 12 5일부터 공연되는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 1995년 귀가 시계'라 불리며 당시 최고 시청률 64.5%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 '모래시계'를 무대화한 작품이다혼란과 격변의 대한민국 현대사 속에서 안타깝게 얽혀버린 세 주인공의 우정과 사랑그리고 엇갈린 운명과 선택을 그린다. 

 

꿈을 펼치기 위한 인생 2막을 시작한 이호원은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뛰어난 검도 실력을 갖춘 경호원 백재희 역을 맡는다동명의 드라마에서 배우 이정재가 열연한 바 있는 이 역할은 돈과 명예를 좇기보다 사랑하는 사람을 묵묵히 지키는 삶을 택하는 우직함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호원은 호야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0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 앨범 '퍼스트 인베이전(First Invasion)'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첫 연기 도전이었음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그는 이후에도 드라마 '가면' '초인가족 2017' '자체발광 오피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이호원(호야)의 캐스팅 확정으로 화제를 모은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는 오는 12 5일부터 내년 2 11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