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극단 해오름)   [뷰어스=이건형 기자] 대학로 연극 1순위 ‘만화방 미숙이’가 다양한 매력으로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절찬리 공연 중인 연극 ‘만화방 미숙이’(연출 신준영)가 세대별 공감 코드를 전격 공개했다.   ■1020세대-명품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연기   ‘만화방 미숙이’는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으로, 중간 중간 관객들이 극에 참여해 폭발적인 반응을 더하며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1020 관객들은 “극에 직접 참여하는 것이 소소한 즐거움을 줬다”는 평을 전했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극단 해오름 배우들이 아버지 억배, 삼남매 미숙, 미원, 미소 등 이웃 같이 평범하지만 개성 강한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하며 극의 매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배우들이 매 무대마다 선보이는 막강한 팀워크는 10대, 20대 관객들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원동력이다.   ■3040세대-현실감 넘치는 가족애와 달콤한 로맨스의 절묘한 하모니에 매료 극 중 만화방 주인이자 자식 사랑이 남다른 아버지 억배와 삼남매가 만화방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따뜻한 가족애와 부모님의 대한 사랑을 느끼게 하며 3040 관객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연극인 ‘만화방 미숙이’는 억배와 조여사, 미숙과 기찬의 예측불가 로맨스를 달달하면서도 담백하게 그려낸 지루할 틈 없는 전개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연극을 관람한 3040 관객들은 “친정 부모님 생각에 눈물이 났다” “끈끈한 형제애로 만화방을 살리려는 가족들의 훈훈한 정이 느껴졌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5060세대-만화방 추억 여행, 특별한 힐링의 시간 선사 나무로 만든 오래된 책장, 빼곡하게 꽂힌 다채로운 만화책 등 만화방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무대 세트는 극장에 들어섬과 동시에 중장년층들로 하여금 추억에 빠지게 만든다. 또한 소박한 만화방을 배경으로 현실감 있게 풀어놓는 한 가족의 희로애락은 관객들에게 유쾌하면서도 코 끝 찡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전작 ‘펜션에서 1박2일’에 이어 ‘만화방 미숙이’는 가족의 정과 사랑을 담은 연극에 남다른 애정이 있는 신준영 연출의 제작 의도가 잘 반영된 작품으로, 5060 중장년층 관객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전하며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연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객들은 “어릴 적 자주 놀러 가던 만화 가게가 생각나 친근했다” “가난했던 시절 만화방의 추억과 가족 간의 사랑을 깨달을 수 있는 좋은 연극이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남녀노소 관객들을 웃고 울게 만드는 매력만점 휴먼코미디 연극 ‘만화방 미숙이’는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공연되며,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현장 예매 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극 ‘만화방 미숙이’, 1060 세대 잡은 공감 코드 공개

이건형 기자 승인 2017.11.29 18:35 | 최종 수정 2135.10.28 00:00 의견 0
(사진=극단 해오름)
(사진=극단 해오름)

 

[뷰어스=이건형 기자] 대학로 연극 1순위 ‘만화방 미숙이’가 다양한 매력으로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절찬리 공연 중인 연극 ‘만화방 미숙이’(연출 신준영)가 세대별 공감 코드를 전격 공개했다.
 
1020세대-명품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연기
 
‘만화방 미숙이’는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으로, 중간 중간 관객들이 극에 참여해 폭발적인 반응을 더하며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1020 관객들은 “극에 직접 참여하는 것이 소소한 즐거움을 줬다”는 평을 전했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극단 해오름 배우들이 아버지 억배, 삼남매 미숙, 미원, 미소 등 이웃 같이 평범하지만 개성 강한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하며 극의 매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배우들이 매 무대마다 선보이는 막강한 팀워크는 10대, 20대 관객들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원동력이다.
 
■3040세대-현실감 넘치는 가족애와 달콤한 로맨스의 절묘한 하모니에 매료

극 중 만화방 주인이자 자식 사랑이 남다른 아버지 억배와 삼남매가 만화방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따뜻한 가족애와 부모님의 대한 사랑을 느끼게 하며 3040 관객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연극인 ‘만화방 미숙이’는 억배와 조여사, 미숙과 기찬의 예측불가 로맨스를 달달하면서도 담백하게 그려낸 지루할 틈 없는 전개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연극을 관람한 3040 관객들은 “친정 부모님 생각에 눈물이 났다” “끈끈한 형제애로 만화방을 살리려는 가족들의 훈훈한 정이 느껴졌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5060세대-만화방 추억 여행, 특별한 힐링의 시간 선사

나무로 만든 오래된 책장, 빼곡하게 꽂힌 다채로운 만화책 등 만화방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무대 세트는 극장에 들어섬과 동시에 중장년층들로 하여금 추억에 빠지게 만든다. 또한 소박한 만화방을 배경으로 현실감 있게 풀어놓는 한 가족의 희로애락은 관객들에게 유쾌하면서도 코 끝 찡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전작 ‘펜션에서 1박2일’에 이어 ‘만화방 미숙이’는 가족의 정과 사랑을 담은 연극에 남다른 애정이 있는 신준영 연출의 제작 의도가 잘 반영된 작품으로, 5060 중장년층 관객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전하며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연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객들은 “어릴 적 자주 놀러 가던 만화 가게가 생각나 친근했다” “가난했던 시절 만화방의 추억과 가족 간의 사랑을 깨달을 수 있는 좋은 연극이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남녀노소 관객들을 웃고 울게 만드는 매력만점 휴먼코미디 연극 ‘만화방 미숙이’는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공연되며,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현장 예매 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