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에화 코리아)
[뷰어스=이건형 기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안형섭과 이의웅이 첫 번째 싱글앨범의 트랙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형섭X의웅’ 첫번째 싱글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 트랙리스트 영상을 게재하며 타이틀곡 ‘좋겠다’의 음원을 20초 선공개 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영상은 타이틀곡 ‘좋겠다’와 수록곡 ‘좋아해 소녀’의 미리듣기는 물론 ‘#1 교복’, ‘밝은 햇살 같은 두 소년’, ‘반짝반짝 빛나는’으로 보여준 ‘청춘’ 콘셉트 포토의 연장선으로 밝고 찬란하게 빛나는 두 소년의 미공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좋겠다’는 아이오아이의 ‘소나기’, 뉴이스트W의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등을 작업한 루프탑컴퍼니의 히트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한 감미로운 기타선율의 힙합곡이다. ‘그 사람이 바로 너였으면 좋겠다’고 소망하는 풋풋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안형섭과 이의웅의 ‘좋겠다’는 쌀쌀한 가을 청명하고 달달한 두 소년의 목소리가 따뜻한 빛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수록곡 ‘좋아해 소녀’는 프리데뷔인 첫 싱글앨범부터 이의웅이 작사에 적접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 비주얼과 랩 실력뿐만 아니라 향후 프로듀싱에도 적극 참여할 모습에 기대감을 가지게 한다.
연습생에서 가수로 시작하는 처음의 의미를 담은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싱글앨범 ‘눈부시게 찬란하게’.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달콤한 보이스의 안형섭과 색깔 있는 랩으로 주목받은 이의웅이 앞으로 어떤 음악적 색깔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안형섭X이의웅’의 타이틀곡 ‘좋겠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2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