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연 기자] 볼빨간사춘기,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등을 발굴한 소속사 쇼파르뮤직이 신진 뮤지션 찾기에 나선다. 쇼파르뮤직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진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앨범 ‘파인트 뎀 올(Find Them All) #1-WH3N’을 발매한다. 쇼파르뮤직은 지난 7월 쇼파르뮤직 제1회 공개 오디션으로 색다른 시도를 펼쳤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오디션에서 발탁된 일부 뮤지션에게 앨범 제작 및 프로듀싱, 콘서트 게스트 참여 등의 파격적 조건을 제안했다. 총 4주에 걸쳐 진행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아티스트는 WH3N(웬), WhyMe?(와이미) 등 실력파 최종 5팀이다.  첫 앨범의 주인공은 매력적인 음색의 WH3N이 됐다. 앨범에는 체계적인 앨범 제작 및 프로듀싱 작업을 통해 탄생한 ‘옷과 향기’ ‘스물다섯’ 총 2곡이 수록됐다. 쇼파르뮤직은 “뮤지션 특유의 트렌디한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가 아티스트가 가진 음악적 색채를 밝혀줄 것”이라고 앨범을 설명했다.

‘볼빨간’ 소속사, 신인 발굴한다...프로젝트 앨범 발매

이소연 기자 승인 2017.10.31 09:31 | 최종 수정 2135.08.31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연 기자] 볼빨간사춘기,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등을 발굴한 소속사 쇼파르뮤직이 신진 뮤지션 찾기에 나선다.

쇼파르뮤직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진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앨범 ‘파인트 뎀 올(Find Them All) #1-WH3N’을 발매한다.

쇼파르뮤직은 지난 7월 쇼파르뮤직 제1회 공개 오디션으로 색다른 시도를 펼쳤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오디션에서 발탁된 일부 뮤지션에게 앨범 제작 및 프로듀싱, 콘서트 게스트 참여 등의 파격적 조건을 제안했다. 총 4주에 걸쳐 진행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아티스트는 WH3N(웬), WhyMe?(와이미) 등 실력파 최종 5팀이다. 

첫 앨범의 주인공은 매력적인 음색의 WH3N이 됐다. 앨범에는 체계적인 앨범 제작 및 프로듀싱 작업을 통해 탄생한 ‘옷과 향기’ ‘스물다섯’ 총 2곡이 수록됐다.

쇼파르뮤직은 “뮤지션 특유의 트렌디한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가 아티스트가 가진 음악적 색채를 밝혀줄 것”이라고 앨범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