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민아 SNS)   [뷰어스=김희윤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4년간 일궈온 베이커리를 폐업하기로 했다. 조민아는 베이커리 폐점과 관련해 한 매체에 6일 “악성댓글 때문에 문을 닫는 것이 아니다. 건강 문제 때문에 폐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현재 그는 어깨 근육 파열로 수술한 뒤 디스크 판정까지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민아는 해당 베이커리를 운영하며 끊임없는 잡음에 시달렸다. 가격거품, 청결 논란에 휩싸인 그는 악플로 인해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이와 관련 네티즌들은 “jhum**** 본인이 고객들의 쓴소리를 들을 준비가 안된거 같은데” “clea**** 자기가 뭘 잘못한 건지. 진짜 모르는 듯... 진심어린 충고랑 악풀이랑 구분도 못하고” “cowa**** 근데...너무 비쌌어, 적당히 했어야지” “dbsy**** 그저 귀를 닫았다.. 그러니깐 더 논란이 되는거지.. 악플이 아니라 다들 잘못된 부분을 말하는거잖아” “namu**** 들을 준비가 안된 사람은 본인이 아니었는지?? 어떻게 그런 상황에서 먼저 남탓을 하지??” “limc**** 들을 준비가 안된 건 본인이라는 걸 몰라” “kcm1**** 비난과 비판을 구분해야죠” 등의 반응이다. 또한 “hg55**** 아프시다니 쾌유를 빌긴 하지만.. 한때 제과제빵했던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지면 ..솔직히 취미정도면 모를까 그 정도 실력으로.. 장사를한다는 것도 의문인데..더군다나 수강생?까지..;; 이번에 푹 쉬시고 계속 사업을 하시고 싶다면 진짜 실력있는 선생님을 모셔서 전수를 받으시고 교육 을하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등의 조언도 함께했다.

조민아, '논란의 중심' 베이커리 접는다..이유는?

김희윤 기자 승인 2017.11.06 10:15 | 최종 수정 2135.09.12 00:00 의견 0
(사진=조민아 SNS)
(사진=조민아 SNS)

 

[뷰어스=김희윤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4년간 일궈온 베이커리를 폐업하기로 했다.

조민아는 베이커리 폐점과 관련해 한 매체에 6일 “악성댓글 때문에 문을 닫는 것이 아니다. 건강 문제 때문에 폐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현재 그는 어깨 근육 파열로 수술한 뒤 디스크 판정까지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민아는 해당 베이커리를 운영하며 끊임없는 잡음에 시달렸다. 가격거품, 청결 논란에 휩싸인 그는 악플로 인해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이와 관련 네티즌들은 “jhum**** 본인이 고객들의 쓴소리를 들을 준비가 안된거 같은데” “clea**** 자기가 뭘 잘못한 건지. 진짜 모르는 듯... 진심어린 충고랑 악풀이랑 구분도 못하고” “cowa**** 근데...너무 비쌌어, 적당히 했어야지” “dbsy**** 그저 귀를 닫았다.. 그러니깐 더 논란이 되는거지.. 악플이 아니라 다들 잘못된 부분을 말하는거잖아” “namu**** 들을 준비가 안된 사람은 본인이 아니었는지?? 어떻게 그런 상황에서 먼저 남탓을 하지??” “limc**** 들을 준비가 안된 건 본인이라는 걸 몰라” “kcm1**** 비난과 비판을 구분해야죠” 등의 반응이다.

또한 “hg55**** 아프시다니 쾌유를 빌긴 하지만.. 한때 제과제빵했던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지면 ..솔직히 취미정도면 모를까 그 정도 실력으로.. 장사를한다는 것도 의문인데..더군다나 수강생?까지..;; 이번에 푹 쉬시고 계속 사업을 하시고 싶다면 진짜 실력있는 선생님을 모셔서 전수를 받으시고 교육 을하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등의 조언도 함께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