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 티켓이 오늘(23일) 오픈된다.   오는 6월 개막하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23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1960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작품에서 당당하고 쾌활한 성격의 해병대원 버드레이스 역에는 손호영, 최동욱, 이창섭이 출연한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당찬 여자 로즈 역에는 정재은과 양서윤이 무대에 오른다. 잘생긴 카사노바 해병대원 볼랜드 역에는 김보강과 이해준이 참여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 오늘(23일) 티켓 오픈

김희윤 기자 승인 2018.04.23 11:45 | 최종 수정 2136.08.13 00:00 의견 0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 티켓이 오늘(23일) 오픈된다.
 
오는 6월 개막하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23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1960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작품에서 당당하고 쾌활한 성격의 해병대원 버드레이스 역에는 손호영, 최동욱, 이창섭이 출연한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당찬 여자 로즈 역에는 정재은과 양서윤이 무대에 오른다. 잘생긴 카사노바 해병대원 볼랜드 역에는 김보강과 이해준이 참여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