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나틱 포스터(사진=이엘프러스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창작뮤지컬 ‘루나틱’이 관객들의 관심 속에서 흥행몰이를 이어간다. 2004년 초연 이후 누적관객 150만을 돌파한 뮤지컬 ‘루나틱’이 관객들의 호평 속 순항 중이다. ‘루나틱’은 다양한 사연으로 병동에 입원한 세 명의 환자들과 굿닥터가 함께 병을 치료하는 과정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다룬 코믹 작품이다. 사랑 때문에 미친 환자 나제비와 돈 때문에 돌아버린 환자 고독해, 세상의 억울함에 미친 환자 정상인 등 각각 에피소드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작품에는 엄선영, 최수연, 이솝, 전대현, 차재성, 송지현, 김정인, 김도신, 한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루나틱’은 서울 대학로 문씨어터에서 오픈런으로 공연한다.

웃음과 감동이 한자리에… 뮤지컬 ‘루나틱’ 호평 속 순항

김희윤 기자 승인 2018.04.24 16:50 | 최종 수정 2136.08.15 00:00 의견 0
뮤지컬 루나틱 포스터(사진=이엘프러스 제공)
뮤지컬 루나틱 포스터(사진=이엘프러스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창작뮤지컬 ‘루나틱’이 관객들의 관심 속에서 흥행몰이를 이어간다.

2004년 초연 이후 누적관객 150만을 돌파한 뮤지컬 ‘루나틱’이 관객들의 호평 속 순항 중이다.

‘루나틱’은 다양한 사연으로 병동에 입원한 세 명의 환자들과 굿닥터가 함께 병을 치료하는 과정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다룬 코믹 작품이다. 사랑 때문에 미친 환자 나제비와 돈 때문에 돌아버린 환자 고독해, 세상의 억울함에 미친 환자 정상인 등 각각 에피소드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작품에는 엄선영, 최수연, 이솝, 전대현, 차재성, 송지현, 김정인, 김도신, 한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루나틱’은 서울 대학로 문씨어터에서 오픈런으로 공연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