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아시아의 별 보아가 농부가 된다. tvN 새 예능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을 통해서다.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닭볶음탕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한 도시농부 7인의 농사 성장기로, 농부가 된 연예인들의 농장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서장훈, 보아, 이수근, 박성광, 태용, 유아, 닉이 출연한다. 이런 가운데 11일 보아를 비롯한 출연진이 도시농부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보아는 호미를 든 채 텃밭에 쪼그려 앉아 작물을 심고 있으며, 서장훈과 박성광은 그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는 것. 또한 다 함께 괭이를 들고 텃밭을 일구는 데 열중하고 있는 출연진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출연진은 농장에 머물며 닭볶음탕에 들어가는 식재료를 직접 생산하는 데 도전했다. 방송에서는 파종에서 수확까지 한 그릇의 닭볶음탕이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출연진을 기다리고 있는 험난한 여정과 그 속에서 만들어지는 케미가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이 어떤 과정을 거쳐 식탁에 오르는 것인가 하는 물음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라며 "실제로 식재료를 생산하는 데 도전함으로써 평소 잊고 있던 식량의 소중함을 조명하고자 한다. 도시농부가 된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농장 라이프가 생생하게 펼쳐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식량일기' 보아, 아시아의 ★→농부 변신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5.11 13:37 | 최종 수정 2136.09.18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아시아의 별 보아가 농부가 된다. tvN 새 예능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을 통해서다.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닭볶음탕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한 도시농부 7인의 농사 성장기로, 농부가 된 연예인들의 농장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서장훈, 보아, 이수근, 박성광, 태용, 유아, 닉이 출연한다.

이런 가운데 11일 보아를 비롯한 출연진이 도시농부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보아는 호미를 든 채 텃밭에 쪼그려 앉아 작물을 심고 있으며, 서장훈과 박성광은 그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는 것. 또한 다 함께 괭이를 들고 텃밭을 일구는 데 열중하고 있는 출연진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출연진은 농장에 머물며 닭볶음탕에 들어가는 식재료를 직접 생산하는 데 도전했다. 방송에서는 파종에서 수확까지 한 그릇의 닭볶음탕이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출연진을 기다리고 있는 험난한 여정과 그 속에서 만들어지는 케미가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이 어떤 과정을 거쳐 식탁에 오르는 것인가 하는 물음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라며 "실제로 식재료를 생산하는 데 도전함으로써 평소 잊고 있던 식량의 소중함을 조명하고자 한다. 도시농부가 된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농장 라이프가 생생하게 펼쳐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오는 3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