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생일맞이 팬미팅 포스터(자료=광동제약)
비타500 모델 펭수의 생일을 맞아 광동제약이 진행한 팬미팅이 코로나19 여파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개최됐다.
광동제약이 비타500 모델인 펭수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펭수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광동제약은 SNS를 통해 옥외광고 투표이벤트를 진행했다. 옥외광고 컨셉은 '우리의 비타민', '해피 펭수데이', '그냥 펭랑해' 등 3가지 시안이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냥 펭랑해'가 선정됐다.
옥외광고로 선정된 컨셉은 펭수 생일을 전후해 용산역, 선릉역 등 수도권 소재 지하철역 옥외 광고판에 게시중이다.
스크린도어에 설치된 펭수 생일광고를 핸드폰으로 찍어 해시태그 '#비타펭수야생일축하해'를 붙인 뒤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펭수 스티커를 증정한다.
펭수의 생일 파티 형식으로 개최된 팬미팅에는 비타500이 함께 했다. 펭수 생일인 지난 8일 오후 8시 8분에 열린 팬미팅은 EBS 스페이스홀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광동제약은 이날 펭수 생일 축하를 위해 비타500, 비타500 데일리스틱, 비타500젤리, 비타500F, 비타500로열폴리스 등 비타500 라인업을 후원했다.
광동제약 측은 "펭수 모델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린다"며 "고객들과 '펭수 생일파티'를 함께한 것처럼 앞으로도 비타민C의 건강과 활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올해 비타500 모델로 펭수를 발탁하며 비타500 펭수에디션을 선보였던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