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민 어머니 퇴원 '미우새' 복귀 여부는? (사진=코미디TV 방송화면) [뷰어스=나하나 기자] 이상민이 어머니의 퇴원 소식을 알리며 지극한 효심을 드러냈다.  이상민 어머니 퇴원 소식은 1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잠시 휴 이식당'을 통해 알려질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 이상민 출연 녹화에서는 서울의 한 간장게장 맛집에 대한 사연이 접수됐다. 사연 주인공은 "도쿄에 사는 일본인 친구가 간장게장을 먹으러 일 년에 적어도 한 번은 한국을 방문한다"면서 이상민에게 이 식당에서 게장을 맛볼 것을 추천했다.  사연자 추천으로 이 식당을 찾은 이상민은 사연 주인공의 추억 속 음식인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시켰다. 게장을 맛있게 먹던 이상민은 "지금 메뉴 하나를 만들고 싶다"며 "간장게장 소스에 메밀국수를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고 감탄했다. 특히 이상민은 게장 맛에 감탄하면서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포장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상민은 "어머니께 가져다드리려고 한다"며 "어머니가 어제 퇴원하셨다"고 반가운 사실을 밝혔다. 이상민 어머니는 SBS '미운우리새끼' 출연 중 혈소판 수치가 떨어져 입원했고, 퇴원 후 복귀했지만 직후 허리를 다쳐 다시 한번 입원했던 바다. 이상민은 '2017 SBS 연예대상'에서 이같은 사실을 알리며 눈물을 쏟기도 했다.  한편 이상민 어머니 퇴원 소식에 일부 여론은 벌써부터 '미우새' 출연 여부를 기대하고 있다.

이상민 어머니 퇴원, 두 번 입원 사연은?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7.17 12:43 | 최종 수정 2137.01.30 00:00 의견 0

| 이상민 어머니 퇴원 '미우새' 복귀 여부는?

(사진=코미디TV 방송화면)
(사진=코미디TV 방송화면)

[뷰어스=나하나 기자] 이상민이 어머니의 퇴원 소식을 알리며 지극한 효심을 드러냈다. 

이상민 어머니 퇴원 소식은 1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잠시 휴 이식당'을 통해 알려질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 이상민 출연 녹화에서는 서울의 한 간장게장 맛집에 대한 사연이 접수됐다. 사연 주인공은 "도쿄에 사는 일본인 친구가 간장게장을 먹으러 일 년에 적어도 한 번은 한국을 방문한다"면서 이상민에게 이 식당에서 게장을 맛볼 것을 추천했다. 

사연자 추천으로 이 식당을 찾은 이상민은 사연 주인공의 추억 속 음식인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시켰다. 게장을 맛있게 먹던 이상민은 "지금 메뉴 하나를 만들고 싶다"며 "간장게장 소스에 메밀국수를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고 감탄했다.

특히 이상민은 게장 맛에 감탄하면서 "꽃게 간장게장과 참게 간장게장을 포장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상민은 "어머니께 가져다드리려고 한다"며 "어머니가 어제 퇴원하셨다"고 반가운 사실을 밝혔다.

이상민 어머니는 SBS '미운우리새끼' 출연 중 혈소판 수치가 떨어져 입원했고, 퇴원 후 복귀했지만 직후 허리를 다쳐 다시 한번 입원했던 바다. 이상민은 '2017 SBS 연예대상'에서 이같은 사실을 알리며 눈물을 쏟기도 했다. 

한편 이상민 어머니 퇴원 소식에 일부 여론은 벌써부터 '미우새' 출연 여부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