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뷰어스=손예지 기자]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의 데뷔 관찰 게임 Mnet ‘GOT YA! 공원소녀’가 오는 8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MC를 맡은 김신영, 딘딘, 걸스데이 소진,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공원소녀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GOT YA! 공원소녀’는 9월에 데뷔하는 7인조 걸그룹 공원소녀의 일상 생활을 관찰하고 이를 바탕으로 4명의 MC이자 플레이어인 김신영, 딘딘, 소진, 손동운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더 많은 공원 구역을 획득해야 이기는 방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게임을 좋아하고 승부욕이 뛰어난 MC들은 최근 녹화에서 게임의 힌트가 될 만한 단서를 적극적으로 찾아나섰다. 급기야 대본에 메모를 하며 공원소녀를 면밀히 관찰하는 등의 열의도 보였다. 이에 2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4명의 MC가 게임에 몰입하는 모습이 담겼다. 딘딘은 동생 같은 공원소녀를 보며 삼촌 팬으로서 추측보다는 리액션에 더 집중하고 있는 반면 걸스데이 소진은 걸그룹 선배로서 공원소녀의 일상을 꿰뚫어보며 "100% 맞출 수 있다"고 자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4명의 MC 모두 게임이 접목된 새로운 콘셉트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자체에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MC 경력을 보유한 김신영은 “점점 자라나는 공원소녀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또 4명의 MC들끼리 호흡이 잘 맞아 친구들끼리 편하게 게임을 하는 것 같았다“고 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딘딘은 “게임이 접목되면서 프로그램의 몰입도도 높아지고 훨씬 더 빨리 멤버들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어 신선하다“고 평가했다. 걸스데이 소진은 걸그룹 후배인 공원소녀에 대해 “일곱 멤버 모두 귀엽고 순수한 영혼들 같다”고 칭찬했고, 하이라이트 손동운도 “그룹 전체가 에너지가 좋고 긍정적인 것 같아 잘 됐으면 좋겠다”며 응원했다. 제작진은 “4명의 MC가게임 미션에 집중하느라 프로그램 촬영 중이라는 것을 잊을 정도로 몰입했다”며 “시청자들도 게임이라는 포맷에 집중해서 프로그램을 시청하다 보면 저절로 친근하고 깨끗한 매력의 공원소녀에게 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GOT YA! 공원소녀’는 내달 2일 오후 7시 3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김신영부터 손동운까지, 공원소녀 위해 뭉쳤다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7.23 18:40 | 최종 수정 2137.02.11 00:00 의견 0
(사진=Mnet)
(사진=Mnet)

 

[뷰어스=손예지 기자]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의 데뷔 관찰 게임 Mnet ‘GOT YA! 공원소녀’가 오는 8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MC를 맡은 김신영, 딘딘, 걸스데이 소진,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공원소녀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GOT YA! 공원소녀’는 9월에 데뷔하는 7인조 걸그룹 공원소녀의 일상 생활을 관찰하고 이를 바탕으로 4명의 MC이자 플레이어인 김신영, 딘딘, 소진, 손동운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더 많은 공원 구역을 획득해야 이기는 방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게임을 좋아하고 승부욕이 뛰어난 MC들은 최근 녹화에서 게임의 힌트가 될 만한 단서를 적극적으로 찾아나섰다. 급기야 대본에 메모를 하며 공원소녀를 면밀히 관찰하는 등의 열의도 보였다.

이에 2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4명의 MC가 게임에 몰입하는 모습이 담겼다. 딘딘은 동생 같은 공원소녀를 보며 삼촌 팬으로서 추측보다는 리액션에 더 집중하고 있는 반면 걸스데이 소진은 걸그룹 선배로서 공원소녀의 일상을 꿰뚫어보며 "100% 맞출 수 있다"고 자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4명의 MC 모두 게임이 접목된 새로운 콘셉트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자체에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MC 경력을 보유한 김신영은 “점점 자라나는 공원소녀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또 4명의 MC들끼리 호흡이 잘 맞아 친구들끼리 편하게 게임을 하는 것 같았다“고 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딘딘은 “게임이 접목되면서 프로그램의 몰입도도 높아지고 훨씬 더 빨리 멤버들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어 신선하다“고 평가했다.

걸스데이 소진은 걸그룹 후배인 공원소녀에 대해 “일곱 멤버 모두 귀엽고 순수한 영혼들 같다”고 칭찬했고, 하이라이트 손동운도 “그룹 전체가 에너지가 좋고 긍정적인 것 같아 잘 됐으면 좋겠다”며 응원했다.

제작진은 “4명의 MC가게임 미션에 집중하느라 프로그램 촬영 중이라는 것을 잊을 정도로 몰입했다”며 “시청자들도 게임이라는 포맷에 집중해서 프로그램을 시청하다 보면 저절로 친근하고 깨끗한 매력의 공원소녀에게 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GOT YA! 공원소녀’는 내달 2일 오후 7시 3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