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지원 열애고백, 남자친구에 영상편지 보내기도
(사진=MBC 에브리원 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그룹 유니티 멤버 양지원이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양지원은 지난달 31일 방송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지금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양지원은 “너무 오래 아이돌 생활을 하다 보니까 밝히는 게 처음이다. 그 분하고도 의논이 안 된 상태지만 사랑하게 된 사람에게 (열애 사실을 부정해) 상처를 주는 게 미안하다”고 열애 고백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양지원은 남자친구를 향해 영상편지도 남겼다. 양지원은 “오빠 갑자기 이걸 보게 된다면 놀랄 것 같은데 내가 여기서 남자친구가 없다고 말하지 못하겠다. 고마운 게 너무 많고, 항상 배려해주고 그래서 거짓말하기가 싫어서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싶었다. 놀라지 말고 나중에 보자”고 말했다.
양지원의 열애 고백이 놀라운 이유는 가수, 특히 팬덤과 함께 나아가는 아이돌에게 있어 공개연애는 자칫 치명타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그간 열애 사실을 자진해서 밝히는 경우는 더욱 없었다.
한편 양지원은 열애 고백에 앞서 자신이 처한 현실에 대해서도 솔직히 밝히기도 했다.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했던 양지원은 녹즙배달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양지원은 “마치 연애 후 새로운 연애를 못하는 것처럼 새로운 소속사랑 시작하기가 어려웠다. 생각이 많아졌었다”고 말했다.
이 같은 양지원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응원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