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텔리온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성훈이 JTBC ‘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 시즌2에 출격한다. 성훈은 그동안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아이가 다섯’,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정글의 법칙’, ‘나 혼자 산다’, ‘원나잇 푸드트립’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올해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 방영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현재 웹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도 촬영 중인 상황. 이 가운데 ‘뭉쳐야 뜬다’ 시즌2로 예능에도 나선다. 이에 대해 성훈은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분들과 함께 패키지여행을 떠날 수 있어서 벌써부터 설렌다. 시청자분들에게 긍정적이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성훈, '뭉쳐야 뜬다' 시즌2 새 식구 합류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8.14 18:40 | 최종 수정 2137.03.27 00:00 의견 0
(사진=스텔리온엔터테인먼트)
(사진=스텔리온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성훈이 JTBC ‘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 시즌2에 출격한다.

성훈은 그동안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아이가 다섯’,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정글의 법칙’, ‘나 혼자 산다’, ‘원나잇 푸드트립’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올해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 방영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현재 웹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도 촬영 중인 상황.

이 가운데 ‘뭉쳐야 뜬다’ 시즌2로 예능에도 나선다. 이에 대해 성훈은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분들과 함께 패키지여행을 떠날 수 있어서 벌써부터 설렌다. 시청자분들에게 긍정적이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