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 비밀연애 비법 (사진=MBC 캡처)
-김재경 비밀연애 비법 공개
[뷰어스=나하나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자신만의 비밀연애 비법을 공개했다.
김재경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배우 장혁, 손여은, 하준, 최기섭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김재경은 '라디오스타' 첫 출연이라고 밝히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김재경은 이날 솔직한 토크로 자신의 비밀연애 비법까지 공개했다. 김재경은 "연애를 하다가 걸린 적이 거의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재경이 말한 비밀연애 비법 첫 번째는 '유명해지지 않을 것'을 꼽아 웃음을 안겼다. 그는 "사실 열애설이 기사화된 적이 있었지만, 당시 그렇게 인지도가 높지 않아 여러 번 묻혔다. 일단 기사가 나도 화제가 될 급이 아니었다고 생각했다"고 셀프디스를 하기도.
그는 "그룹 엔플라잉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생 재현에게도 '유명하지 않을 때가 연애하기 좋은 최고의 시기다. 많이 만나보라'고 권유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김재경의 두 번째 비법은 고궁 데이트였다. 김재경은 "궁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다 외국인만 있고 한복이 화려해서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며 "그래서 고궁에서 주로 비밀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김재경은 "함께 한복을 입은 남자친구 중에 유명한 분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한 김재경은 그룹 해체 이후 배우로 전업을 선언했다. 김재경은 오는 10월 1일 첫방송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