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우수한(OOSU:HAN)이 가을 감성 발라드를 들고 찾아온다. 우수한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잊지말아줘’를 발표한다. 새 싱글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과 ‘그대에게’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잊지말아줘’는 사랑했던 날들은 돌아오지 않기에 그 아름다웠던 시간을 잊지 말고 간직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우수한은 지난 앨범을 통해 인디팝 스타일로 세련된 곡을 선보였고, 이번 앨범에서는 계절감과 잘 맞는 어쿠스틱 감성의 노래를 시도했다. 신곡에서는 수한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승효의 깔끔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대중적인 멜로디를 느낄 수 있다. 우수한은 보컬 수한, 기타 승효로 구성된 2인조 인디팝 밴드다. 지난 5월 미니앨범 ‘우리가 우리였던’으로 데뷔하고 다양한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에 올랐다.

우수한, 가을 감성 발라드로 컴백...13일 ‘잊지말아줘’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0.12 11:41 | 최종 수정 2137.07.23 00:00 의견 0
(사진=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우수한(OOSU:HAN)이 가을 감성 발라드를 들고 찾아온다.

우수한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잊지말아줘’를 발표한다.

새 싱글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과 ‘그대에게’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잊지말아줘’는 사랑했던 날들은 돌아오지 않기에 그 아름다웠던 시간을 잊지 말고 간직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우수한은 지난 앨범을 통해 인디팝 스타일로 세련된 곡을 선보였고, 이번 앨범에서는 계절감과 잘 맞는 어쿠스틱 감성의 노래를 시도했다. 신곡에서는 수한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승효의 깔끔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대중적인 멜로디를 느낄 수 있다.

우수한은 보컬 수한, 기타 승효로 구성된 2인조 인디팝 밴드다. 지난 5월 미니앨범 ‘우리가 우리였던’으로 데뷔하고 다양한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에 올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