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EXID가 11월 중 컴백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리더 솔지가 복귀하는 앨범이자 가장 EXID다운 색깔을 지닐 앨범이 될 예정이다.  EXID 리더 솔지는 갑상선 항진증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과 라디오 등을 통해 차츰 모습을 비추다가 건강을 회복해 그룹 활동에도 참여하게 됐다. EXID가 완전체로 출격하는 건 약 2년 만이다.   2012년 데뷔한 EXID는 2014년 발표한 ‘위아래’로 역주행 역사를 쓰며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냈다.

EXID, 11월 완전체 컴백...솔지도 합류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1.05 10:12 | 최종 수정 2137.09.09 00:00 의견 0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EXID가 11월 중 컴백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리더 솔지가 복귀하는 앨범이자 가장 EXID다운 색깔을 지닐 앨범이 될 예정이다. 

EXID 리더 솔지는 갑상선 항진증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과 라디오 등을 통해 차츰 모습을 비추다가 건강을 회복해 그룹 활동에도 참여하게 됐다. EXID가 완전체로 출격하는 건 약 2년 만이다.
 
2012년 데뷔한 EXID는 2014년 발표한 ‘위아래’로 역주행 역사를 쓰며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