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권(사진=원앤원스타즈)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권이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이하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의 이야기다. 갓세븐 진영과 신예은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김권까지 합류하며 신선한 라인업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김권은 극 중 베일에 싸인 특수수사본부 검사 강성모 역을 맡는다. 어린 시절 이안을 살려준 은인으로, 두 사람은 친형제처럼 지낸다. 특히 성모는 따뜻한 듯 보이지만 차갑고, 무정한 듯 보이지만 쉽게 상처받는 인물이다. 냉철한 시각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한편, 내면 깊숙한 곳에는 위험한 괴물을 숨기고 있다는 설명이다.  드라마 ‘같이 살래요’, ‘마녀의 법정’, ‘공항가는 길’ 등으로 작품마다 존재감을 발산한 김권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어떤 해석으로 성모를 소화할지 기대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하백의 신부 2017’, ‘풍선껌’,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편성된다.

김권,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연 확정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2.07 19:45 | 최종 수정 2137.11.12 00:00 의견 0
배우 김권(사진=원앤원스타즈)
배우 김권(사진=원앤원스타즈)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김권이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이하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의 이야기다.

갓세븐 진영과 신예은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김권까지 합류하며 신선한 라인업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김권은 극 중 베일에 싸인 특수수사본부 검사 강성모 역을 맡는다. 어린 시절 이안을 살려준 은인으로, 두 사람은 친형제처럼 지낸다. 특히 성모는 따뜻한 듯 보이지만 차갑고, 무정한 듯 보이지만 쉽게 상처받는 인물이다. 냉철한 시각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한편, 내면 깊숙한 곳에는 위험한 괴물을 숨기고 있다는 설명이다. 

드라마 ‘같이 살래요’, ‘마녀의 법정’, ‘공항가는 길’ 등으로 작품마다 존재감을 발산한 김권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어떤 해석으로 성모를 소화할지 기대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하백의 신부 2017’, ‘풍선껌’,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편성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