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광희가 'NEW 인생술집'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한다.
21일 방송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원조 예능야망꾼 특집으로 코요태 신지, 아유미, 광희와 깜짝 손님 육혜승이 출연한다.
녹화 당시 신지는 코요태 활동 20주년을 맞아 처음 개최한 팬미팅 후기를 들려줬다. “활동기간만큼 오래된 골수팬들이 많다. 팬들을 위해 여러 곡으로 메들리를 만들었는데 거기에 맞춰 팬들이 몰래 영상을 준비했다. 덧붙여 20년 동안 노래 불러주느라 수고했다며 팬들이 답가를 불러주었는데 멤버들이 모두 울었다”는 것이다.
또 오랜만에 ‘인생술집’으로 한국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아유미는 근황부터 과거 활동기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특히 “안녕하세요 슈가 아유미예요~”라는 인사말이 유행어가 될 수 있었던 배경을 설명하고, 큰 사랑을 받은 솔로곡 ‘큐티 하니(Cutie Honey)’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슈가 출신의 사업가 육혜승이 깜짝 방문, 팀 활동 시절 재미있었던 일화들을 들려준다.
그런가 하면 광희는 체중 감량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 놓았다. "군대에서도 자기 관리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살을 뺐는데, 전역 당일 찍힌 사진을 보고 깜짝 놀라 후회했다"는 것이다. 자기관리 끝판왕 광희의 다이어트 스토리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인생술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