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에이)   [뷰어스=손예지 기자] 브랜뉴뮤직이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서브레이블 브랜뉴에이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가 오는 24일 첫 데뷔 싱글 '비가와'를 발표한다. 빈센트블루는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 영화 OST 등을 통해 마니아를 확보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수준 높은 기타 연주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인다. 브랜뉴에이에 따르면 이번 싱글 '비가와' 역시 빈센트블루가 직접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소울곡으로, 그가 느낀 젊음과 외로움 그리고 꿈에 관한 복잡미묘한 감정을 감각적인 가사로 잘 담아냈다.  또한, 이번 싱글의 커버 아트워크는 화가이신 빈센트블루의 어머니가 빈센트블루를 위해 손수 그려 선물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버벌진트, 범키, 양다일 등 수많은 싱어송라이터들을 성공으로 이끈 브랜뉴뮤직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의 데뷔 싱글 '비가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브랜뉴뮤직 레이블, 신예 빈센트블루 24일 데뷔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3.22 17:51 | 최종 수정 2138.06.10 00:00 의견 0
(사진=브랜뉴에이)
(사진=브랜뉴에이)

 

[뷰어스=손예지 기자] 브랜뉴뮤직이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서브레이블 브랜뉴에이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가 오는 24일 첫 데뷔 싱글 '비가와'를 발표한다.

빈센트블루는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 영화 OST 등을 통해 마니아를 확보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수준 높은 기타 연주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인다.

브랜뉴에이에 따르면 이번 싱글 '비가와' 역시 빈센트블루가 직접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소울곡으로, 그가 느낀 젊음과 외로움 그리고 꿈에 관한 복잡미묘한 감정을 감각적인 가사로 잘 담아냈다. 

또한, 이번 싱글의 커버 아트워크는 화가이신 빈센트블루의 어머니가 빈센트블루를 위해 손수 그려 선물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버벌진트, 범키, 양다일 등 수많은 싱어송라이터들을 성공으로 이끈 브랜뉴뮤직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의 데뷔 싱글 '비가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