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팔레오 제공)   [뷰어스=서주원 기자]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에서 신제품 ‘마카 분말’을 출시했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산맥이 원산지인 식물로 현지에서는 쌀, 옥수수 등과 교환하는 화폐로 사용된 적도 있고, 일부 사포닌 성분도 함유되어 ‘페루의 산삼’이라 불릴 정도로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마카가 귀하게 대접받는 이유는 풍성한 영양분 덕분이다. 마카는 칼슘이 마늘의 26배, 아연이 부추의 11배, 아르기닌이 굴의 1.5배에 이를 정도로 영양분 함량이 높으며 ‘남성’에게 특히 좋다고 알려졌다. 팔레오 마카 분말은 마카 고유의 영양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100% 페루산 마카를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섭취량을 본인의 섭취량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요거트 등에 타 먹을 수도 있어 마카 특유의 향과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도 누구나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마카는 가볍고 활기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이 풍부해 항상 피곤하신 분, 스태미너 보충이 필요하신 분, 강한 남성을 원하시는 분께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는 연자육, 레몬밤, 노니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발굴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팔레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백화점, 홈쇼핑, 대형마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레오, 신제품 ‘페루의 산삼’ 마카 분말 출시

서주원 기자 승인 2019.03.22 17:42 | 최종 수정 2138.06.10 00:00 의견 0
(사진=팔레오 제공)
(사진=팔레오 제공)

 

[뷰어스=서주원 기자]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에서 신제품 ‘마카 분말’을 출시했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산맥이 원산지인 식물로 현지에서는 쌀, 옥수수 등과 교환하는 화폐로 사용된 적도 있고, 일부 사포닌 성분도 함유되어 ‘페루의 산삼’이라 불릴 정도로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마카가 귀하게 대접받는 이유는 풍성한 영양분 덕분이다. 마카는 칼슘이 마늘의 26배, 아연이 부추의 11배, 아르기닌이 굴의 1.5배에 이를 정도로 영양분 함량이 높으며 ‘남성’에게 특히 좋다고 알려졌다.

팔레오 마카 분말은 마카 고유의 영양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100% 페루산 마카를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섭취량을 본인의 섭취량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요거트 등에 타 먹을 수도 있어 마카 특유의 향과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도 누구나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마카는 가볍고 활기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이 풍부해 항상 피곤하신 분, 스태미너 보충이 필요하신 분, 강한 남성을 원하시는 분께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는 연자육, 레몬밤, 노니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발굴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팔레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백화점, 홈쇼핑, 대형마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