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왈와리(사진=하이스타이엔티 제공) 혼성 3인조 그룹 왈와리(WALWARI)가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는 9일 “혼성 3인조 그룹 왈와리(미스터붐박스, 쥰키, 수현)가 오는 13일 새 싱글 ‘오빠 바람났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매일 오빠’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왈와리의 5번째 싱글 ‘오빠 바람났다’는 왈와리의 특성을 살린 일렉트로 사운드의 댄스곡이다. 발매 이전 프로모션으로 발표한 리믹스 버전은 DJ 클럽 차트 4위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서는 수현이 새 멤버로 합류한 만큼 올여름 활동에 기대를 더한다. 왈와리의 새 싱글 ‘오빠 바람났다’는 오는 1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왈와리, 13일 ‘오빠 바람났다’ 컴백…새 멤버 수현 합류

김희윤 기자 승인 2019.05.09 10:41 | 최종 수정 2138.09.14 00:00 의견 0
(사진=하이스타이엔티)
그룹 왈와리(사진=하이스타이엔티 제공)

혼성 3인조 그룹 왈와리(WALWARI)가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는 9일 “혼성 3인조 그룹 왈와리(미스터붐박스, 쥰키, 수현)가 오는 13일 새 싱글 ‘오빠 바람났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매일 오빠’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왈와리의 5번째 싱글 ‘오빠 바람났다’는 왈와리의 특성을 살린 일렉트로 사운드의 댄스곡이다. 발매 이전 프로모션으로 발표한 리믹스 버전은 DJ 클럽 차트 4위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서는 수현이 새 멤버로 합류한 만큼 올여름 활동에 기대를 더한다.

왈와리의 새 싱글 ‘오빠 바람났다’는 오는 1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