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프니엘이 13일 디지털 싱글 ‘B.O.D’를 발표한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디지털 싱글 'B.O.D'는 프니엘과 프로듀서 겸 작곡가 카이로스(KAIROS)가 한국의 파티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으로, 에너지와 파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프니엘은 이번 솔로곡에 대해 “격렬한 파티 문화에서 영감을 얻게 됐고, 사람들이 파티를 통해 스트레스를 털어버릴 수 있도록 이 곡을 만들었다. 이 트랙을 들으며 모두가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프니엘의 디지털 싱글 'B.O.D'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비투비 프니엘, 솔로 출격...오늘 디지털 싱글 ‘B.O.D’ 발표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5.13 15:40 | 최종 수정 2138.09.22 00:00 의견 0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프니엘이 13일 디지털 싱글 ‘B.O.D’를 발표한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디지털 싱글 'B.O.D'는 프니엘과 프로듀서 겸 작곡가 카이로스(KAIROS)가 한국의 파티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으로, 에너지와 파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프니엘은 이번 솔로곡에 대해 “격렬한 파티 문화에서 영감을 얻게 됐고, 사람들이 파티를 통해 스트레스를 털어버릴 수 있도록 이 곡을 만들었다. 이 트랙을 들으며 모두가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프니엘의 디지털 싱글 'B.O.D'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