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nD유학원 밴쿠버 내 현지 유학원인 JnD 에듀케이션이 'JnD글로벌아이들'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글로벌 마인드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JnD에듀케이션은 '살아있는 영어체험'을 목표로 'JnD글로벌아이들'을 통한 '2020 겨울방학 스쿨링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JnD글로벌아이들'은 북미 영어를 직접 체험하며 앞으로의 진로를 그려보고, 영어에 대한 동기부여를 일으킬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 프로그램은 스쿨링(Schooling)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나 어학원 등에서 운영하는 영어캠프와 달리 현지 사립학교의 학생들과 같은 학급에서 영어로 수업을 들으며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JnD유학원이 협약한 곳은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명문사립학교 RCA(Regent Christian Academy)다. 학생수 800여명, 28개의 반으로 나뉘어 있고 한국인 국적비율이 5% 이내라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영어체험을 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RCA는 효율적인 스쿨링 진행을 위해 방과후 함께 보낼수 있는 '버디'라는 학급친구 배정 시스템, 학우 가정에서의 6주 간 홈스테이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JnD관계자는 "캐나다 중산층 이상의 가정은 자녀의 교육과 안전을 위해 사립학교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들 가족과 24시간 함께 할 수 있는 스쿨링은 참가자들의 영어체험에 유리한 환경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참가자들은 미서부 지역 아이비리그 대학과 실리콘밸리 탐방 등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경험해야 할 지식과 문화를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12월말부터 내년 2월 초까지 운영된다. JnD는 국적비율을 위해 반마다 2~3명만 모집한다는 계획이다.

JnD유학원, 진짜 영어 체험으로 글로벌 마인드 키운다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9.05 11:42 | 최종 수정 2139.05.10 00:00 의견 0
사진=JnD유학원
사진=JnD유학원

밴쿠버 내 현지 유학원인 JnD 에듀케이션이 'JnD글로벌아이들'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글로벌 마인드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JnD에듀케이션은 '살아있는 영어체험'을 목표로 'JnD글로벌아이들'을 통한 '2020 겨울방학 스쿨링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JnD글로벌아이들'은 북미 영어를 직접 체험하며 앞으로의 진로를 그려보고, 영어에 대한 동기부여를 일으킬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 프로그램은 스쿨링(Schooling)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나 어학원 등에서 운영하는 영어캠프와 달리 현지 사립학교의 학생들과 같은 학급에서 영어로 수업을 들으며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JnD유학원이 협약한 곳은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명문사립학교 RCA(Regent Christian Academy)다. 학생수 800여명, 28개의 반으로 나뉘어 있고 한국인 국적비율이 5% 이내라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영어체험을 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RCA는 효율적인 스쿨링 진행을 위해 방과후 함께 보낼수 있는 '버디'라는 학급친구 배정 시스템, 학우 가정에서의 6주 간 홈스테이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JnD관계자는 "캐나다 중산층 이상의 가정은 자녀의 교육과 안전을 위해 사립학교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들 가족과 24시간 함께 할 수 있는 스쿨링은 참가자들의 영어체험에 유리한 환경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참가자들은 미서부 지역 아이비리그 대학과 실리콘밸리 탐방 등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경험해야 할 지식과 문화를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12월말부터 내년 2월 초까지 운영된다. JnD는 국적비율을 위해 반마다 2~3명만 모집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