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마일데이 11월 5일 오늘의 히어로 아이템(자료=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G9가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5일차를 맞아 최대 40만원 할인쿠폰을 한 번 더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연일 주목할만한 판매 실적을 내고 있다. 이에 오는 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4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쿠폰’ 3종을 제공한다. 각각의 할인쿠폰은 금액에 따라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만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일반 회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과 옥션, G9에서 각각 제공되기 때문에 사이트 별로 4장씩, 총 12장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셈이다.
할인쿠폰 외에 각 채널에서 매일 00시(자정)에 공개되는 ‘히어로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먼저 11월 5일 G마켓에서 주목할 만한 히어로 아이템으로는 ▲LG OLED 65인치 TV ▲노스페이스 패딩점퍼 모음전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등이 있다. 옥션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LG 트롬 스타일러 5벌 ▲LG 코드제로 등이 주목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G9에서는 ▲발뮤다 가습기 ▲마샬 스탠모어1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뉴 레가토 4인 리클라이너 소파를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G9 제품 구매 시, 브랜드에 따라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례로 오는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의 ‘코카-콜라’ 빅스마일데이 브랜드관에서 최대 5천원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집콕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새로 출시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펭수 한정판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캐나다 토닉워터 ▲파워에이드 ▲스프라이트 등 해당 브랜드관에서 제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제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특가 상품과 이벤트는 G마켓, 옥션, G9에서 빅스마일데이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김해동 실장은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4일마다 최대 4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며 “빅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히어로 아이템은 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11월 빅스마일데이는 3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기록적인 판매고를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