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 twt)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팬들이 환상적인 생일선물을 예고했다.
지난 22일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대구시의 비준을 받아 팬클럽 최초로 대구 ‘E-World 별빛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의 송가' 서포트에서는 뷔를 위한 특별한 테마존인 ‘뷔 캐슬(V Castle)’을 만든다.
뷔 캐슬은 25일 크리스마스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총 3주간 운영되는 ‘뷔 캐슬’은 대구 E-World 내 별빛 장미정원 로맨틱 힐에 위치한다.
(자료=@KIMTAEHYUNGBAR_ twt)
‘뷔 캐슬’을 둘러싼 초대형 꽃담에는 생일축하 메시지를 담은 대형 네온사인이 걸리고 높이 2m의 태태인형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가로 6m, 세로 1m의 'I Purple U(보라해)' 메시지 조형물 역시 보라빛 조명이 더해진 각종 일루미네이션들과 함께 겨울 밤을 아름답게 수놓는다.
올해 ‘E-World 별빛축제’는 1천 만개 조명과 함께 파란장미의 꽃말인 기적을 모티브 삼아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바이두뷔바는 방문객에게 마스크를 꼭 쓰고 안전수칙을 꼭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올해 k팝 아이돌 신기록인 12억원을 생일모금으로 모은 바이두뷔바는 해를 거듭할수록 서포트의 규모와 기획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해 뷔의 고향인 대구에서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에도 뷔의 생일광고가 송출된다. 무관중 녹화방식으로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은 25일 오후 7시반부터 SBS TV를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