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Weverse) 오늘(29일) 공개되는 '달려라 방탄'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지민이다. '달려라 방탄'은 게임, 콩트, 야외 활동 등 여러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리얼 버라이어티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VLIVE에 업로드된다.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가뿐 가뿐 신나는 발걸음🌺 어떤 신나는 일이 있었던 거죠? 무엇이 💜우리 박강양씨를 💜이렇게 신나게 했는지 화요일 밤 9시에 확인하세요!🙋‍♀"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 지민은 만개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해하고 있다. 이런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지민이 머리카락이 휘날릴 정도로 신나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안겨준다. 이를 본 팬들은 "지민이는 가뿐 사뿐 이런 가벼운 깃털같은 단어가 너무 잘 어울린다", "가뿐사뿐 신나찜", "오늘 달방 지민이만큼 신날 것 같다", "이번 달방에서는 얼마나 귀여울지" 같은 반응을 보이며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BTS News] '달려라 방탄' 122화 주인공 '지민'..."가뿐 가뿐 신나는 발걸음"

반경림 기자 승인 2020.12.29 08:34 의견 0
(자료=Weverse)

오늘(29일) 공개되는 '달려라 방탄'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지민이다.

'달려라 방탄'은 게임, 콩트, 야외 활동 등 여러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는 방탄소년단의 리얼 버라이어티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VLIVE에 업로드된다.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가뿐 가뿐 신나는 발걸음🌺 어떤 신나는 일이 있었던 거죠? 무엇이 💜우리 박강양씨를 💜이렇게 신나게 했는지 화요일 밤 9시에 확인하세요!🙋‍♀"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 지민은 만개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해하고 있다. 이런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지민이 머리카락이 휘날릴 정도로 신나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안겨준다.

이를 본 팬들은 "지민이는 가뿐 사뿐 이런 가벼운 깃털같은 단어가 너무 잘 어울린다", "가뿐사뿐 신나찜", "오늘 달방 지민이만큼 신날 것 같다", "이번 달방에서는 얼마나 귀여울지" 같은 반응을 보이며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