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에 2년 연속 우수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프로틴 시장을 견인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지난 2019년 프로틴 그래놀라를 시작으로 프로틴 시장에 진출한 농심켈로그는 프로틴 바, 프로틴 쉐이크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은 간편하고 맛있게 프로틴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수 그래놀라를 넣은 '프로틴 그래놀라', 물이나 우유를 넣어 쉽게 즐기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과장은 "국내 시장에서 프로틴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켈로그 프로틴이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켈로그만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프로틴 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프로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