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게 호텔에서 벚꽃 구경 기획전 이미지(자료=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23일 봄 맞이 언택트 여행을 추천했다.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부터 펜션, 글램핑, 카라반 등 캠핑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안전하게 호텔에서 벚꽃구경’ 기획전을 통해 벚꽃 시즌을 즐기기 좋은 전국 호텔 패키지를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 호텔별로 조식·디너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숙박 패키지로 봄철 입맛도 살릴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딸기 칵테일이나 요거트를 제공하는 5성급 ‘위 호텔 제주’ ▲필름 카메라를 선물하는 여수 ‘히든 베이 호텔’ 등이 있다.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감성 캠프’ 기획전을 통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숙소도 제안한다. ▲펜션형&카라반 객실을 보유한 ‘가평 모나 캠핑 파크’ ▲독립형 구조로 구성된 ‘글램퍼스 양평점’을 비롯해 다양하다.
항공 이용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4월 6일까지 티웨이항공 국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항공 출발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항공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국내 항공 구매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형태의 프로모션은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여행사 중 최초다.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극대화 하기 위해 항공사와 헙력해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것이다.
인터파크 항공사업부 박정현 부장은 “봄을 맞아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봄 정취를 누릴 수 있게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국내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안전하고 즐거운 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