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퀴즈) 이번엔 ‘유퀴즈 수트남’이다.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뷔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상견례 프리패스상'으로 등장해 완벽한 비주얼과 효심 가득한 인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해당 화는 방탄소년단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에피소드로, 시청률 7.1%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의 4년만의 TV 예능 나들이에 시청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특히 뷔는 왕자님 같은 비주얼과 귀여운 예능감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자료=네이버) 방송 직후 동영상 플랫폼에 올라온 ‘유퀴즈’의 뷔 인터뷰 동영상 클립은 25일 오전 11시 기준 ‘네이버 인기 동영상 TOP 100’에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세계 미남 1위 태형의 꿈은 “아빠 같은 사람”’이라는 내용을 담은 뷔의 개인 인터뷰 영상과 뷔가 상품으로 획득한 ‘인싸템’을 ‘BTS 여고생’에게 선물하는 영상은 각각 약 16만, 14만회의 조회수로 단체 동영상과 함께 ‘유퀴즈’ 방탄소년단 전체 동영상 클립 중 조회수 TOP 3를 기록했다. 포털사이트 ‘다음’과 ‘네이트’에서도 25일 기준 ‘유퀴즈’ 전체 동영상 중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야말로 '핫'한 인기를 보였다. (자료=@BTS_twt) 또한, 방송 중 “아미분들이 ‘유퀴즈’ 광고를 사셨다”는 제작진의 귀띔에 유재석과 조세호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90도로 인사를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와 팬페이지 ‘누나비’, 그리고 한국팬들이 준비한 것으로 ‘그래미어워즈’에 이은 ‘특급광고 릴레이’ 서포트 중 하나이다. 팬들은 뷔와 그룹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광고까지 사버린 서포트 클라스에 뷔의 어깨 또한 으쓱해졌을 것이라며 환호했다. 한편,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의 방송후기 열기도 뜨거웠다. 팬들은 “엄마가 뷔 예쁘다고 계속 혼잣말하심", “회사에 출근하니 다들 뷔 얘기", “아빠가 수트 입은 멤버 누구냐고 진짜 잘생겼다고 하시더라”, "방송 보면서 미남 테라피했다" 등 가족과 지인들이 뷔에게 보인 관심에 아미들의 어깨도 따라 으쓱해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자료=유퀴즈) 이처럼 뷔가 "유퀴즈 수트 미남"으로 활약한 가운데, 극강의 비주얼과 깊은 눈빛으로 다시 한번 전 세계를 매료시키고 있다. 방송 이후 25일에는 tvN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각각 소개할 때 사용됐던 마이크 컬러 모티브 비주얼 콘셉트 영상이 공개되어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자료=유퀴즈) 제작진의 세심한 준비가 돋보이는 구성의 영상 속 뷔는 맑고 깊은 눈빛과 비현실적 비주얼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뷔를 중심으로 돌던 카메라는 이어서 뷔의 얼굴을 화면 가득 초밀착 클로즈업을 했다. 뷔의 극강의 비주얼에 더해 선택된 색상은 초록색과 보라색으로 모두 그와 깊은 연관성을 띄고 있어 제작진의 세심한 준비성이 돋보이기도 했다. 첫번째로 짙은 초록색은 뷔의 마이크 색깔로 미디어에 노출이 될 때마다 '녹색 마이크 가이'로도 불리는 뷔를 표현하는 색으로 알려져 있다. 두번째로 보라색은 뷔가 '서로 오랫동안 의지하고 사랑하자'는 의미에서 만든 말 '보라해'에서 시작되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색이자 '사랑, 존경, 우정'의 의미를 모두 아우르는 말로 자리잡은 색이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9일 KBS 특별 편성 프로그램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에 출연해 진솔한 토크를 다시 한번 펼친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짙은 초록·보라색 소화...‘사랑 존경 우정’ 의미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3.29 13:39 의견 3
(자료=유퀴즈)

이번엔 ‘유퀴즈 수트남’이다.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뷔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상견례 프리패스상'으로 등장해 완벽한 비주얼과 효심 가득한 인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해당 화는 방탄소년단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에피소드로, 시청률 7.1%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의 4년만의 TV 예능 나들이에 시청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특히 뷔는 왕자님 같은 비주얼과 귀여운 예능감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자료=네이버)

방송 직후 동영상 플랫폼에 올라온 ‘유퀴즈’의 뷔 인터뷰 동영상 클립은 25일 오전 11시 기준 ‘네이버 인기 동영상 TOP 100’에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세계 미남 1위 태형의 꿈은 “아빠 같은 사람”’이라는 내용을 담은 뷔의 개인 인터뷰 영상과 뷔가 상품으로 획득한 ‘인싸템’을 ‘BTS 여고생’에게 선물하는 영상은 각각 약 16만, 14만회의 조회수로 단체 동영상과 함께 ‘유퀴즈’ 방탄소년단 전체 동영상 클립 중 조회수 TOP 3를 기록했다.

포털사이트 ‘다음’과 ‘네이트’에서도 25일 기준 ‘유퀴즈’ 전체 동영상 중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야말로 '핫'한 인기를 보였다.

(자료=@BTS_twt)

또한, 방송 중 “아미분들이 ‘유퀴즈’ 광고를 사셨다”는 제작진의 귀띔에 유재석과 조세호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90도로 인사를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와 팬페이지 ‘누나비’, 그리고 한국팬들이 준비한 것으로 ‘그래미어워즈’에 이은 ‘특급광고 릴레이’ 서포트 중 하나이다. 팬들은 뷔와 그룹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광고까지 사버린 서포트 클라스에 뷔의 어깨 또한 으쓱해졌을 것이라며 환호했다.

한편,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의 방송후기 열기도 뜨거웠다.

팬들은 “엄마가 뷔 예쁘다고 계속 혼잣말하심", “회사에 출근하니 다들 뷔 얘기", “아빠가 수트 입은 멤버 누구냐고 진짜 잘생겼다고 하시더라”, "방송 보면서 미남 테라피했다" 등 가족과 지인들이 뷔에게 보인 관심에 아미들의 어깨도 따라 으쓱해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자료=유퀴즈)

이처럼 뷔가 "유퀴즈 수트 미남"으로 활약한 가운데, 극강의 비주얼과 깊은 눈빛으로 다시 한번 전 세계를 매료시키고 있다.

방송 이후 25일에는 tvN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각각 소개할 때 사용됐던 마이크 컬러 모티브 비주얼 콘셉트 영상이 공개되어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자료=유퀴즈)

제작진의 세심한 준비가 돋보이는 구성의 영상 속 뷔는 맑고 깊은 눈빛과 비현실적 비주얼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뷔를 중심으로 돌던 카메라는 이어서 뷔의 얼굴을 화면 가득 초밀착 클로즈업을 했다. 뷔의 극강의 비주얼에 더해 선택된 색상은 초록색과 보라색으로 모두 그와 깊은 연관성을 띄고 있어 제작진의 세심한 준비성이 돋보이기도 했다.

첫번째로 짙은 초록색은 뷔의 마이크 색깔로 미디어에 노출이 될 때마다 '녹색 마이크 가이'로도 불리는 뷔를 표현하는 색으로 알려져 있다. 두번째로 보라색은 뷔가 '서로 오랫동안 의지하고 사랑하자'는 의미에서 만든 말 '보라해'에서 시작되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색이자 '사랑, 존경, 우정'의 의미를 모두 아우르는 말로 자리잡은 색이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9일 KBS 특별 편성 프로그램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에 출연해 진솔한 토크를 다시 한번 펼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