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자료=위버스)
(자료=위버스)
(자료=위버스)
방탄소년단 뷔가 설레는 남친룩과 극강의 뷔주얼을 선보이며 전세계를 설레게 만들었다.
30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BTS BE Comeback V live Photo Sketch'라는 제목의 VLIVE 현장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뷔는 라운지웨어와 가디건으로 뮤직 비디오 속 착장 그대로 등장해 남친룩 스타일링의 정석을 뽐냈다. 은은한 플로럴 패턴의 라운지웨어와 카멜색 가디건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동시에 잡았다.
이마를 살짝 드러낸 웨이브 진 분위기 있는 헤어 스타일은 뷔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극강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짙은 눈썹 아래 뷔의 큰 눈과 오똑한 코, CG로 만들어 낸 듯한 비현실적 이목구비는 뷔의 별명 'CGV'를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 여기에 뷔의 반짝이는 눈빛이 더해지자 비현실적 외모에 따뜻한 눈빛을 지닌 애니매이션을 찢고 나온 인물 같은 설레는 한 컷이 완성됐다.
뷔의 자상한 성품이 엿보이는 사진도 함께 공개되어 전 세계를 들썩이게 만들기도 했다. 메이크업을 위한 도구들을 담은 가방을 메고 스태프들을 돕는 뷔의 모습은 자상함은 물론 귀여운 표정과 스윗한 성품을 짐작하게 했고 전세계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뷔의 유쾌한 재치가 빛난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뷔는 함께하지 못한 멤버 슈가의 판넬을 가로로 들어 기타를 든 것 같은 포즈를 취했다. 다리를 넓게 벌려 락 밴드 기타리스트 같은 포즈를 만들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더해 락스타 같은 한 컷을 완성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6월 16일 기존 히트곡 등 총 23곡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 'BTS, THE BEST'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