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퀴즈)
방탄소년단 지민이 '미니자기님'으로 맹활약하며 선보인 모창에 대한 응답이 화제다.
29일 개그맨 김해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자신의 노래를 따라 부른 지민의 동영상을 게재하고 "한동안 안먹고 안자도 거뜬할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해준의 부캐릭터 34세 카페사장 최준도 "귀여운 월드유명인사 지민씨 당신은 이미 별(star)인걸요 그저 거울을 보세요.. 준이를 표현해줘서 나 너무 감탄해요"라는 재치 넘치는 글을 업로드했다.
(자료=유퀴즈)
지민은 지난 24일 유퀴즈 '댄스마피아' 코너에서 유려한 춤 솜씨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이 선보인 '별 보러 가자(feat. 적재)' 모창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 후 지민의 센스 있고 귀여운 모창과 예능감은 SNS에서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으며, 김해준 또한 자신의 부캐릭터 최준에 대한 지민의 관심에 유쾌한 인사를 전했다. 이에 올케이팝(Allkpop)과 코리아부(Koreaboo) 등 해외 매체가 해당 소식을 발빠르게 보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지민이 성대모사 잘하고 재밌어서 깜짝 놀람'', ''스태프들 웃는 거 찐반응'', ''지민 오빠 예능감 대박'', "최준에게 준며들고 지민에게 짐며들었다", ''우리 미니자기 자기님목걸이 받을 만하지'', ''유퀴즈X찜퀴즈 특집 한번 해주세요''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