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YouTube Big Hit Labels) 방탄소년단 정국이 비현실적 미남 자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Film ou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의 도입을 장식한 정국은 어두운 방에서 열린 창문으로 쏟아지는 빛을 우두커니 서서 바라본다. 이후 눈부신 금발에 순백의 피부, 화이트 톤의 니트를 입은 정국은 성스러운 아우라를 풍기며 유독 빨갛게 돋보이는 입술로 인형같은 아름다움도 발산했다. 정면을 향해 고결한 눈빛을 보내는 정국의 순수한 매력은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이를 본 팬들은 "우리 정국이 금발 인형이네", "영화 남주 아니냐", "진짜 천사야 요정이야 인간계 아닌 천상계 미모", "마음이 막 정화된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Film out'은 '극장판 시그널-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의 주제곡으로, 정국이 작곡에 참여하여 back number(백 넘버)와 협업했다. 곡 작업 과정에는 백 넘버의 시미즈 이요리가 만든 멜로디 라인에, 정국이 새로운 멜로디를 제안하는 등 협업이 이뤄지면서 곡이 탄생했다고 전해졌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Film Out’ 작곡 참여...MV 티저에서 ‘천상의 비주얼’ 과시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4.01 07:37 의견 9
(자료=YouTube Big Hit Labels)

방탄소년단 정국이 비현실적 미남 자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Film ou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의 도입을 장식한 정국은 어두운 방에서 열린 창문으로 쏟아지는 빛을 우두커니 서서 바라본다.

이후 눈부신 금발에 순백의 피부, 화이트 톤의 니트를 입은 정국은 성스러운 아우라를 풍기며 유독 빨갛게 돋보이는 입술로 인형같은 아름다움도 발산했다. 정면을 향해 고결한 눈빛을 보내는 정국의 순수한 매력은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이를 본 팬들은 "우리 정국이 금발 인형이네", "영화 남주 아니냐", "진짜 천사야 요정이야 인간계 아닌 천상계 미모", "마음이 막 정화된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Film out'은 '극장판 시그널-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의 주제곡으로, 정국이 작곡에 참여하여 back number(백 넘버)와 협업했다. 곡 작업 과정에는 백 넘버의 시미즈 이요리가 만든 멜로디 라인에, 정국이 새로운 멜로디를 제안하는 등 협업이 이뤄지면서 곡이 탄생했다고 전해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