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YouTube BANGTANTV)
방탄소년단 지민이 'Dynamite' 촬영 현장에서 유쾌하고 귀여운 즉석 안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는 멤버들이 직접 만든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댄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2020년 8월 공개된 'Dynamite' 오피셜 뮤직비디오 비사이드(B-SIDES) 버전의 유닛 애드리브 댄스이다.
지민은 멤버들과 함께 의견을 주고 받으며 안무 구상을 이어갔다. 지민은 기타를 치는 제스처와 슈가가 즐겨추는 춤을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재연하면서도 디테일한 표정연기와 살아있는 춤선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자료=YouTube BANGTANTV)
애교머리를 살짝 내린 올백 헤어스타일로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는 지민은 부츠컷 청바지와 흰 티, 구찌(Gucci) 봄버 재킷을 착용해 한결같이 슬림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지민의 구찌 봄버 재킷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파파모찌'로 잘 알려진 미국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의 인기 진행자 제임스 코든이 두 차례에 걸쳐 착용하며 지민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지민은 지난해 'Dynamite' 오피셜 뮤직비디오 비사이드 버전 공개 당시 손가락 총을 쏘면서 팔을 들어 올리는 유쾌한 제스처와 수준급 점프와 스핀 동작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