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휠라코리아 유튜브)
방탄소년단 정국이 '휠라' 광고에서 신은 신발이 베스트 셀러 상품 1위에 오르며 그의 강력한 인기와 파급력을 보여줬다.
지난 29일 휠라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를 통해 ‘RUNNER’S INSTINCT : NEURON’ - JungKook ver. 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버전의 러닝화 '뉴런5 뉴클리어스(Nucleus)'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트레이닝복 세트와 러닝화로 우월한 바디 피지컬과 비율을 뽐냈다.
(자료=휠라코리아 유튜브)
특히 정국은 발로 스텝을 밟고 하이 점프를 하는 등 화려하고 감각적인 모션을 멋지게 연출했다. '뉴런5 뉴클리어스' 러닝화를 더욱 부각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또, 다각도의 카메라 앵글에도 흔들림 없는 시선 처리와 디테일한 표정 연기, 감각적인 포즈 등 정국의 뛰어난 '모델력'은 보는 이로 하여금 구매욕을 일으켰다.
이에 정국이 광고 영상 속에서 신은 '뉴런5 뉴클리어스' 러닝화는 1일 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간' 베스트 셀러 상품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0일에는 해당 상품이 실시간 베스트 셀러 상품 1위에 여러 차례 랭크되는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한편, 영상은 19시간 만에 유튜브에서 30만뷰, 트위터에서 100만뷰를 넘어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보여줬고 현재 유튜브에서는 60만뷰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