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등급 ‘베테랑’ 선수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베테랑 선수 카드는 각 구단에서 오랜 시간 활약한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NC 손시헌(’16), KIA 안치홍(’14), 삼성 박한이(‘03) 등 10명의 타자를 베테랑 등급으로 영입할 수 있다. 베테랑 선수 영입에는 지정된 스피릿, 프랜차이즈 카드가 각 4장씩 소모된다. 이용자는 베테랑 타자 영입 시 ‘슬러거/호타준족/작전수행/밸런스’ 등 4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베테랑 선수는 전용 유학지를 활용해 육성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신규 등급 ‘베테랑’ 선수 카드 추가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5.04 17:02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등급 ‘베테랑’ 선수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베테랑 선수 카드는 각 구단에서 오랜 시간 활약한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NC 손시헌(’16), KIA 안치홍(’14), 삼성 박한이(‘03) 등 10명의 타자를 베테랑 등급으로 영입할 수 있다. 베테랑 선수 영입에는 지정된 스피릿, 프랜차이즈 카드가 각 4장씩 소모된다.

이용자는 베테랑 타자 영입 시 ‘슬러거/호타준족/작전수행/밸런스’ 등 4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베테랑 선수는 전용 유학지를 활용해 육성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