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지민을 향한 글로벌 공식 계정들의 애정 공세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6일 마즈(MARS)사의 세계적인 초코바 브랜드 트윅스(TWIX)는 "지금 두 명의 지민이 있나요? 트윅스 바(bar) 마다 하나씩이요?"라는 의미심장한 글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민이 'Butter' 콘셉트 클립 공개 당시 11개 키워드, 40개 이상의 트렌드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휩쓸자 그 중 무려 109만 언급량을 기록한 키워드 'JIMIN JIMIN'에 대한 글이다.
(자료=@twix, @Mattel, @3musketeers twt)
이에 마즈사의 또 다른 유명 초코바 브랜드 '3머스키티어'(3Musketeers)는 "아니면 두 가지 재료에 지민 둘이요! 초콜릿 지민 하나, 누가(Nougat) 지민 하나?"라는 맞장구로 트윅스에 이어 달콤한 애정 공세에 가세했다.
바비인형으로 친숙한 미국 완구회사 마텔(Mattel)은 세계적 이모지 검색사이트 '이모지피디아' 분석결과 BTS의 상징인 보라하트에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멤버 지민에 대해 역시 보라 하트로 트윅스 글에 공감했다.
특히 트윅스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멤버가 지민인지 묻자 "우리에 대해 알아챘다. 사실이다"라며 공식적 최애 선언에 나선 후 지민의 매력으로는 "사랑스러운"(Lovely)이라고 말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지민은 폭발적 화제성과 글로벌 인기로 트위터를 점령해 왔으며, 이번 새 싱글 콘셉트 클립과 관련한 실시간 트렌드로 또 한 번 유명 기업들의 주목을 받아 '공식 계정들의 원픽'으로서 명성을 빛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