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화제의 레인보우 헤어에 명품 조각라인, 깊은 눈빛으로 팬심을 또 다시 사로잡았다. 지난 2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Butter’의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기념해 멤버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지민은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그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수식어가 된 'Rainbow Hair'에 우유빛 도자기 피부, 그레이 수트로 댄디함을 머금은 시크한 차도남 매력도 선보였다. 촬영장을 배경으로 등받이가 낮은 의자에 앉아 양 손을 주머니에 넣고 상체를 뒤로 넘기고 정면을 향한 지민의 깊은 시선은 심장을 흔들어 놓는 '아이컨텍'으로 주변의 공기까지 빨아들이듯 시선을 끌어들이며 압도적 아우라를 뿜어냈다. 특히 지민의 특급 '명품 얼굴라인'은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서구적 남성미가 돋보이는 이마 라인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오똑한 콧날, 각이 진 명품 턱선에 이어진 어깨선까지 환상적 '선의 미학'을 대표하며 숨막히는 자태를 과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눈 마주치고 살아남은 자", "화려한 헤어도 찰떡 소화하는 팔레트 지민", "심장 박살났어 매일 또 입덕함"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 '핫 100' 1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피처링에 참여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 앨범 'BE'의 타이틀곡 'Life Goes On'에 이어 신곡 'Butter'로 네 번째 '핫 100' 정상을 밟았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명품 조각 턱선’에 깊은 아이컨텍...“ICONIC JIMIN”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6.03 21:57 의견 4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화제의 레인보우 헤어에 명품 조각라인, 깊은 눈빛으로 팬심을 또 다시 사로잡았다.

지난 2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Butter’의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기념해 멤버별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지민은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그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수식어가 된 'Rainbow Hair'에 우유빛 도자기 피부, 그레이 수트로 댄디함을 머금은 시크한 차도남 매력도 선보였다.

촬영장을 배경으로 등받이가 낮은 의자에 앉아 양 손을 주머니에 넣고 상체를 뒤로 넘기고 정면을 향한 지민의 깊은 시선은 심장을 흔들어 놓는 '아이컨텍'으로 주변의 공기까지 빨아들이듯 시선을 끌어들이며 압도적 아우라를 뿜어냈다.

특히 지민의 특급 '명품 얼굴라인'은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서구적 남성미가 돋보이는 이마 라인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오똑한 콧날, 각이 진 명품 턱선에 이어진 어깨선까지 환상적 '선의 미학'을 대표하며 숨막히는 자태를 과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눈 마주치고 살아남은 자", "화려한 헤어도 찰떡 소화하는 팔레트 지민", "심장 박살났어 매일 또 입덕함"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 '핫 100' 1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피처링에 참여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 앨범 'BE'의 타이틀곡 'Life Goes On'에 이어 신곡 'Butter'로 네 번째 '핫 100' 정상을 밟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