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백신 접종 완료율이 70%에 육박하면서 정부는 단계적 일상복귀를 위한 준비에 분주하다. 당장 10월 말까지 2주 동안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유지했지만 백신 접종 완료자를 포함한 저녁 6시 이후 사적 모임은 상업시설 전체로 확대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 여행에 들뜨는 국민들에게 여기어때가 착한 여행을 제안한다. 여기어때가 강원도를 대표하는 리조트 8곳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착한 여행’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청정 강원’으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강원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8곳이 참여한다. 참여 리조트는 ▲모나파크 용평리조트 ▲소노벨 비발디파크 ▲알펜시아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하이원리조트 ▲휘닉스 평창 등이다. 각 시설은 숙박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이색 패키지를 제공한다. 5000원 할인 쿠폰도 발행하며, 만 60세 이상 여행객은 부대시설을 추가 할인한다. 강원도 ‘착한 여행’의 1차 프로젝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스키장 할인 행사로 여행객 유치를 이어간다. 정연오 여기어때 호텔영업지사장은 “점차 국내 여행 소비 심리가 회복하면서 지역 경제를 되살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해 지역 관광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단계적 일상복귀로 여행 계획한다면…여기어때, 강원 경제 살리는 ‘착한 여행’ 어때요?

강원 지역 리조트 8곳과 지역 여행 활성화 지원

박진희 기자 승인 2021.10.15 09:44 의견 0
(사진=여기어때)


백신 접종 완료율이 70%에 육박하면서 정부는 단계적 일상복귀를 위한 준비에 분주하다. 당장 10월 말까지 2주 동안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유지했지만 백신 접종 완료자를 포함한 저녁 6시 이후 사적 모임은 상업시설 전체로 확대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 여행에 들뜨는 국민들에게 여기어때가 착한 여행을 제안한다. 여기어때가 강원도를 대표하는 리조트 8곳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착한 여행’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청정 강원’으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강원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8곳이 참여한다.

참여 리조트는 ▲모나파크 용평리조트 ▲소노벨 비발디파크 ▲알펜시아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하이원리조트 ▲휘닉스 평창 등이다. 각 시설은 숙박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이색 패키지를 제공한다. 5000원 할인 쿠폰도 발행하며, 만 60세 이상 여행객은 부대시설을 추가 할인한다.

강원도 ‘착한 여행’의 1차 프로젝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스키장 할인 행사로 여행객 유치를 이어간다.

정연오 여기어때 호텔영업지사장은 “점차 국내 여행 소비 심리가 회복하면서 지역 경제를 되살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해 지역 관광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