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식․음료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식도락가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식․음료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보기’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 주-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을 연다. (사진=아성다이소)
■ ‘셀프네일의 모든 것’ ㈜아성다이소, ‘셀프 네일 기획전’ 진행
홈뷰티족이 증가하면서 네일아트도 프로패셔널하면서도 간단히 직접 하는 것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매니큐어’ 라고 알려진 ‘네일 폴리쉬’ 와 ‘젤 네일폴리쉬’ 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 과 ‘레이어링 네일’ 을 판매한다. ‘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이다.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네일시장에 새로운 트렌드인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도 출시됐다. 완전경화가 아닌 상태로 손톱에 맞게 밀착되어 구워져 이물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광택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강화한 상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나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클립스 글로즈젤 네일스트립’ 10종을 선보여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램프도 마련됐다. 휴대용타입과 거치형타입으로 편의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간편네일 뿐만 아니라 케어부터 아트네일을 할 수 있는 상품들도 같이 준비됐다.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여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이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를 선보인다. (사진=동서식품)
■ “코코아와 페퍼민트의 이색 조화” 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내놔
민초파의 반란이 겨울까지 이어진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는 추운 계절을 앞두고 달콤한 코코아에 산뜻한 페퍼민트의 풍미를 더한 신제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떼 핫초코만의 달콤한 맛을 바탕으로 청량한 맛과 향의 페퍼민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색다른 맛의 핫초코다. 코코아 분말과 천연 민트 향료를 적절히 배합해 평소 민트초코 맛을 선호하는 민트초코 마니아뿐만 아니라 특별한 맛의 핫초코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를 공개하고 온라인 이벤트와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물 함량을 80%까지 올린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사진=대상에프앤비)
■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과일 함량 99%의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내놔
당도를 낮추고 과일 함량을 높여 빵에 발라 먹을 뿐 아니라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 과일 스무디로 즐길 수 있는 과일잼이 시장에 나왔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과일 함량 99%의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제품은 당도가 낮고 과일 함량이 높은 게 특징이다. 과일 원물 함량을 80%까지 올리고, 설탕 대신 파인애플 농축액을 사용해 신선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은 신선한 딸기와 키위를 사용해 입 안 가득 톡톡 터지는 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블루베리는 과육이 단단한 와일드 블루베리를 사용해 식감이 뛰어나다. 따라서 식빵, 스콘 등 베이커리 류에 듬뿍 발라 간식이나 아침 식사로 먹기 좋다. 과육이 풍부해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 과일 스무디로 즐기거나, 샌드위치 소스로 활용하기에도 알맞다. 콜드체인 배송을 위해 쿠팡의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