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던킨도너츠 고메 베이글 3종 (사진=SPC)
■ “든든한 한끼” SPC 던킨, 고메 베이글 신제품 선봬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던킨 베이글’, 든든한 한 끼로 딱~!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가득 살린 고메 베이글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던킨은 식사 대용으로 빵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인 던킨만의 고메 베이글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아몬드, 호두, 건포도 등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 오독오독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깜빠뉴 베이글’, ▲향긋한 바질 페스토가 들어간 반죽을 활용하여 바질의 풍부한 풍미를 살린 ‘바질 베이글’ 등 총 2종으로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인 베이글’도 리뉴얼 출시했다. 사워도우를 활용해 기존 제품 대비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던킨의 프리미엄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를 곁들여서 먹을 경우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빵순이’, ‘빵지순례’라는 말처럼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베이글의 인기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던킨의 노하우를 발휘한 새로운 고메 베이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스쿠찌 봄 시즌 음료 3종 (사진=SPC)
■ “눈으로 마셔도 향긋” 파스쿠찌, 봄 시즌 음료 3종 및 굿즈 내놔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봄 시즌 신제품 음료 3종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You're so Fruity’를 콘셉트로 블루멜로우 티, 패션 프루트, 망고 등의 원료를 사용해 봄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색상과 상큼한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 3종은 ▲블루멜로우(당아욱 꽃) 티와 새콤달콤한 패션 프루트, 망고를 가득 담아 청량감을 주는 스파클링 ‘멜로우 패션 망고 스파클링(L 6,300원)’ ▲히비스커스 티 베이스에 패션 푸르트, 망고를 넣어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주스 ‘와일드 패션 망고 리프레셔(L 6,300원)’ ▲달콤한 배와 히비스커스 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블로썸 페어 스파클링(L 6,300원)’이다.
봄 시즌에 맞춰 여행 필수 아이템 ‘세컨드모닝 트래블 파우치’ 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컨드모닝’과 협업한 제품으로 대표 캐릭터인 ‘레모니’를 디자인에 활용한 큐브백, 메쉬스트립백, 슈즈백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세컨드모닝 트래블 파우치’는 20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30일부터 선택한 파스쿠찌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과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참조)
파스쿠찌는 봄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신제품 음료 구매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000원 혜택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날씨에 어울리는 신제품 음료를 출시했다”며 “파스쿠찌는 앞으로도 각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 메뉴와 기획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