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 팰리스, 그랜드 오픈 1주년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는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1주년을 기념해 조선 팰리스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굿즈를 제공하는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와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2종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이 조선 팰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객실 전용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패키지 고객에게는 조선 팰리스만의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보냉 소재로 다양한 쓰임새를 담아 스페셜하게 제작된 컨버스 토트백 겸 여행가방을 제공한다.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조선 팰리스의 크레스트에 새겨진 사자를 캐릭터화한 라이언 대형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조선팰리스 로저 하버마허(Roger Habermacher) 총지배인은 “조선 팰리스 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세심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더욱더 완벽한 기본과 선별된 가치를 선사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제주항공과 여름 휴가 특가 이벤트…최저가 도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제주항공과 함께 휴가지로 떠나는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9일까지 7일간 열리는 제주항공 특가 행사다. 김포, 청주, 부산, 광주 등에서 제주를 오가는 노선이 대표적이고, 김포와 부산, 여수를 잇는 항공권도 준비했다. 탑승 기간은 7월 말까지다. 여기어때는 전체 항공권에 발권수수료 0원 정책을 제공해 예매 최저가에 도전한다. 또,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자 700명을 추첨해 5000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항공권 구매자 전원을 위한 총 30만원 상당의 국내 숙소와 렌터카, 액티비티 상품 쿠폰도 마련했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리오프닝’의 온기가 돌면서 항공권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특별 할인 혜택으로 고객의 항공권의 가격 부담을 낮춰 올 여름 넓은 여행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호텔) ■ 롯데호텔 제주, ‘캄포스’ 부티크 오픈 기념 여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제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썸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럭셔리 친환경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KAMPOS)’의 롯데호텔 제주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출시했다. 오는 6월부터 1년간 롯데호텔 제주 야외 정원 풍차에서는 캄포스 부티크를 운영한다.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는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바우처 수익의 일부는 지속가능한 경제와 해양 환경 문제에 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One Ocean 재단에 기부돼 투숙만으로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롯데호텔, 기부 동참 패키지…여기어때, 제주항공과 특가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23 16:16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 팰리스, 그랜드 오픈 1주년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는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1주년을 기념해 조선 팰리스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굿즈를 제공하는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와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2종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이 조선 팰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객실 전용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패키지 고객에게는 조선 팰리스만의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보냉 소재로 다양한 쓰임새를 담아 스페셜하게 제작된 컨버스 토트백 겸 여행가방을 제공한다.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조선 팰리스의 크레스트에 새겨진 사자를 캐릭터화한 라이언 대형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조선팰리스 로저 하버마허(Roger Habermacher) 총지배인은 “조선 팰리스 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세심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더욱더 완벽한 기본과 선별된 가치를 선사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제주항공과 여름 휴가 특가 이벤트…최저가 도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제주항공과 함께 휴가지로 떠나는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9일까지 7일간 열리는 제주항공 특가 행사다. 김포, 청주, 부산, 광주 등에서 제주를 오가는 노선이 대표적이고, 김포와 부산, 여수를 잇는 항공권도 준비했다. 탑승 기간은 7월 말까지다.

여기어때는 전체 항공권에 발권수수료 0원 정책을 제공해 예매 최저가에 도전한다. 또,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자 700명을 추첨해 5000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항공권 구매자 전원을 위한 총 30만원 상당의 국내 숙소와 렌터카, 액티비티 상품 쿠폰도 마련했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리오프닝’의 온기가 돌면서 항공권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특별 할인 혜택으로 고객의 항공권의 가격 부담을 낮춰 올 여름 넓은 여행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호텔)


■ 롯데호텔 제주, ‘캄포스’ 부티크 오픈 기념 여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제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썸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럭셔리 친환경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KAMPOS)’의 롯데호텔 제주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출시했다.

오는 6월부터 1년간 롯데호텔 제주 야외 정원 풍차에서는 캄포스 부티크를 운영한다.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는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바우처 수익의 일부는 지속가능한 경제와 해양 환경 문제에 관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One Ocean 재단에 기부돼 투숙만으로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